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시드니의 최고의 파티쉐 10곳을 선정했다고 하네요 ^^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시드니의 최고의 파티쉐 10곳을 선정했다고 하네요 ^^

uhakpen 2011. 7. 26. 10:13

 

[호주유학]시드니의 최고의 파티쉐 10곳을 선정했다고 하네요 ^^

 

호주관련 기사를 보다가 여러분들이 좋아할만한 기사가 있어서 보여 드려요^^~

 

파티쉐를 전공하는 학생들은 한번쯤 다들 가봤겠죠?

 

시드니에 있는 최고의 파티쉐 10곳을 선정했다고 하니 다들 한번 가보고 평가해보면

좋을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주소와 전화번호도 설명과 같이 있으니 가까운 곳에 사는 친구들 한번들 가보는것도 좋겠네요!!

 

혹시 가봤던 곳 있으면 댓글로 평가좀 남겨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