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멜번 빅토리아 마켓 방문기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멜번 빅토리아 마켓 방문기

uhakpen 2011. 7. 26. 10:20

 

 

[호주유학]멜번 빅토리아 마켓 방문기

 

 

 

 

 

 

 

없는거 빼고 다 있는

Queen Victoria Market

 

월요일 수요일엔 문을 닫구요 화요일엔 2시까지만 해요

평소엔 한 3시쯤 되면 가게들 정리에 들어가요

일요일에 가면 제일 싸구요

야채 과일 채소 고기가 참 싸요

 

저 사진에 있는 옥수수 마늘 만다린 감자 레드글로브

저거 다 사는데 얼마들었게요 ㅋㅋㅋㅋ

 

빠라바라라라밥밥

 

 

정답은 $5

 

오천원이면 저 만큼을 살 수있어요

한국에선 오천원이면 레드글로브 한 송이도 못사죠?

 

그렇다구 싸다구 해서 질이 나쁘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얼마든지 좋은 물건을 고를 수 있답니당!

 

멜번의 심장인 저희집에서 빅토리아 마켓까지는 걸어서 7분 정도?

엄청 가까워요

 

저희집은 멜번의 심장인 지라

윌리엄도 가깝고 법원도 가깝고 센트럴 QV 플래그스탑가든

아무튼 가깝지 않은 곳이 없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호주 옥수수는 엄청 맛있다는 거에요

물을 조금 넣고 전자렌지에 3분20초만 돌리면

 

우왕우왕우왕우왕~~~

 

간지가 철철철철 넘치는 옥수수가 된답니다

 

근데 이젠 좀 질려가요...........ㅋㅋㅋ

 

아 그리구 이 날은 Jamie 라는 오지친구를 만난 날이기도 해요ㅋㅋ

언젠간 제이미 사진두 함 찍어서 올릴께요 ㅋㅋ

 

한개만 포스트 한다는게 세개씩이나 해버렸네요 ㅠㅠ

이러면 희소성 떨어지는데 ㅠㅠ

 

 

구럼 또또또또 투비컨티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