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생활]멜번도착한 사라님 동내구경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생활]멜번도착한 사라님 동내구경

uhakpen 2011. 7. 27. 10:49

 

[호주생활]멜번도착한 사라님 동내구경

 

 

 

 

 

 

 

 

 

 





 

 

 

 

이건 낼 쓰려구 했는데 걍 이것마져 쓰그 자려구요 ㅋㅋ

빠바방~

 

우리집은 멜번의 중심 Heart of Melbourne (우리마스터오빠가 항상 하는 말 ㅋㅋ)

전 Lt Lonsdale St 에 살아요

Queen St 와 교차하는 곳!

 

AMES랑 엄청 가까워서 뛰어가면 오분이면 갈 수 있더영 ㅋㅋ

멜번 센트럴이랑 QV 다 가까워서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건 집 사람들이에요

마스터 오빠도 짱 착하고

내가 현선이 델꼬 오면 과자사먹고 오라고

용돈도 주시궁 키키키키

언니들두 다 좋구 ㅋㅋㅋ

 

저희집엔 5명이 사는데 마스터 오빠만 남자고 다 여자에용

그래서 항상 그래요 아빠랑 딸셋 그리고 이모하나 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맨첨엔 집이 별론거 같애서 걍 한달만 살고 나가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생각이 바꼈어요 ㅋㅋㅋ

렌트하기 전까지 계속 있으려구요 ㅋㅋㅋ

 

 

암튼 ㅋㅋ

우리집은 좀 춥고 바닥이 카펫이고

버너를 쓰고 벽이 얇아 소리가 잘들리는거 빼곤

다 좋은거 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