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LCB투어 다녀왔어요~ 본문

르꼬르동블루

[르꼬르동블루]LCB투어 다녀왔어요~

uhakpen 2011. 8. 15. 10:48

 

[르꼬르동블루]LCB투어 다녀왔어요~

 

금요일에 학교 끝나자마자 호도 사무실가서 12시 15분쯤에

LCB로 향했습니당 :)

타운홀쪽에서 버스를 타고 한 40분정도 갔나? 학교 바로 앞에서 내려주더라구요

 

 

 

 

 

  

이건 학교 앞

 

 

 

 

학교 들어가면 많은 소파들과 테이블이 있고 옆에 데스크쪽에선

음료와 빵이나 쿠키를 팔고있어요 :D

저기서 파는 빵이나 쿠키는 학생들이 만들고

기부한거라고 해요

 

 

오른쪽 끝에 보이는곳이 도서관인데

그날은 못가봤어요 :)

 

 

이곳은 학생들이 학교에 오티하러 오는날

모이는곳이라고 하네요

 

 

 

 

실습실이 많더라구요 ㅋㅋ

저흰 들어가진 못하고 밖에서 사진만 :)

 

 

커피만드는곳이라고 하는데

여기저기서 많이 보던곳이었어요 ㅋㅋ

책자에 나오던곳? ㅋㅋ

 

 

 

 

 

 

 

초콜렛 초콜렛

 

 

데모하는 강의실이었는데

 

 

 

좋아요 :D

 

 

 

쉐프 한분을 뵈고 왔는데

멋있었어요  !

 

 

학생들이 보낸 사진들을 정리해놓은 게시판

 

 

 

떠나기전에 단체사진 한장 :D

 

학교 소개해주신 관계자분 너무 감사했어요

학교 구석구석을 잘 구경하고 와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자극제가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