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원어민 스터디 8월11일~!!목요일 수업~!!!|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원어민 스터디 8월11일~!!목요일 수업~!!!|

uhakpen 2011. 8. 18. 10:13

 

원어민 스터디 8월11일~!!목요일 수업~!!!|

 

 

우선~!!! Ty~!!! DJ~♥  kkkkkkk

 

목요일에~!!!  speaking class ㅡㅜ  ㅋㅋㅋㅋ 어우.... 어휘력이 약하니까.... 많이 힘들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알아 버렸다  ㅁ _ ㅁ  크크크   중 고딩때... 나는 뭘 했나...?? 나~는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 ㅂ< ㅋㅋㅋ

이날 우리 친구 DJ~~~ 때문에 정말~!!! 많이 웃었다... DJ형.... 개그맨해도 될 거야.... º ㅁ º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