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생활]The cathedral of St. Stephen 본문

호주유학정보

[호주유학생활]The cathedral of St. Stephen

uhakpen 2011. 9. 21. 11:11

 

[호주유학생활]The cathedral of St. Stephen

 

 

저는 가톨릭 신자에요.

 

세례받은지 이제 겨우 1년정도 되었지만 주일미사만큼은 꼭 가려고 노력합니다..ㅋ

 

사실 유학오기까지 많은 걱정과 두려움이 있었기에 호주에 오면 꼭 한인성당에 가기로 결심하고 왔어요.

 

하지만 제가 살고있는 동네에서 브리즈번 한인성당까지 가기가 너무 복잡하더라구요ㅠ

 

근데 마침 제가 다니는 학원, Elizabeth st.에 성당이 있었습니다 !!

 

혹시 성당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전 매일 학원 수업 40분전에 도착하기때문에 성당에 들렸다가 수업에 갑니다.

 

내일은 주일미사도 보고 올 예정인데 .. 일어날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성 스테판 주교좌 대성당

150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미사시간은 저기 붙어있어요

시티에 있으니 어렵지않게 가실수있습니당!

 

 

 

 

 

 

 

 

 

 

 

꼭 성당다니는 분 아니시더라도 관광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가이드 투어도 있으니 구경하러 오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