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어학연수]호도회원 깜장님 호주도착 4일째~ 본문

호주유학정보

[호주어학연수]호도회원 깜장님 호주도착 4일째~

uhakpen 2011. 9. 22. 10:55

 

[호주어학연수]호도회원 깜장님 호주도착 4일째~

 

 

안녕하세요

저는 21일 아침에 호주 도착했어요 '-'

 

집은 시티고 바로 앞에 하이드 파크가 잇고 울월스나 콜스도 가깝고 한인 Pitt st. 도 가깝고..

이래저래 첫 집으로 깨끗하고 아주 좋은 곳으로 들어온 거 같아요  :)

 

굳이굳이 단점을 하나하나하나하나 꼽자면

주변에 소방서가 있어서 툭하면 삐뽀삐뽀 대는 정도?ㅎ

 

30층이라그런지 대도심의 높은 빌딩도 보이고 하늘도 보이는게 예쁜 야경인 거 같아요

 

음. 일단 !

도착한 월요일에는 비가 많이 내렸어요

이 날 집에 갔는데 인터넷이 안되서 ㅠㅠ 하고있는데 화요일부터 극적으로 된거있죠 !

그래서 070도 연결하고 기분이 좋아졌더랫죠.

그날은 피곤해서 냅다 쉬고.

화요일에는 민철님을 만나서 월요일에 못 간 은행을 가기로했었는데

혼자 심심도 하고 성격도 급해서 ㅋㅋ 오전에 common wealth 가 바로 집 옆에 있어서  구좌를 만들었어요

공항분들은 딱딱하시던데 은행분들은 너무 친절하심 ㅠㅠㅠㅠ

제 사인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슉 하는 거거든요 그러더니 막  backward 사인 첨 본다며 ㅋㅋ 너 머리좋다며 ㅋㅋ

이래저래 즐겁게 얘기도 하고  미 달러를 호주달러로 환전도 하고. 은행업무를 보았답니다.

 

아 ! 그리고 월요일 공항 도착하자마자 공항에서 옵터스 휴대폰 을 제일 싼걸로 삿는데요 ㅎ

은행구좌가 잇어야 아이폰을 쓸수잇다는말에 ㅠㅠ 당장 은행구좌를 만들고 옵터스에는 아이폰4 재고가 없어서

보다 통신사로 번호그대로 ! 통신사 이동을 하면서 약간의 문제가 잇엇지만 잘 해결되고

오늘 아침에 드디어 아이폰으로 완전히 개통햇답니다 :) 예 !

prepaid 말고 2년 약정에 49cap  에 +10 불 붙어서 매달 59불이면 충분히 쓸수 있을 거 같아요

 

오늘은 목요일인데 은행에서 카드가 도착했어요  ㅎ 근데 pin 도 따로 날라온다 하더라구요

그래야 카드를 완전히 쓸수있다는..ㅎ 보안상의 이유로 따로 보내주나봐요

한 일주일 예상했는데 이틀밖에 안걸리다니 ㅠㅠ

 

시티를 혼자 사브작 사브작 걸어다니고 있어요

일단 콜스나 울월스에 가서 살림도 좀 장만했구요. 샴푸 린스 드라이기 바디용품 영양제들 옷걸이 시리얼 우유 과일 커피  etc ...

남은 기간동안 달링하버나 하버브릿지나 뮤지엄이나 갤러리나 오페라하우스나 뭐.......

이런곳들을 살살 다녀볼까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