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Re:호주 양식vs제과제빵 본문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르꼬르동블루]Re:호주 양식vs제과제빵

uhakpen 2011. 10. 13. 09:27

 

[르꼬르동블루]Re:호주 양식vs제과제빵

 

안녕하세요.. albert 님^^

 

르꼬르동블루 요리VS파티쉐 과정 고민중이시군요..

 

지금 두 가지다 관심이 잇는거 같은데.. 우선 남들이 머가 좋겠다 라는 것보다는

 

만호님이 좀더 끌리는 방면으로 계획을 세우세요..두분야 모두 육체적으로 하는일이 대부분이라..

 

무엇보다 본인이 즐거워야 배울때나 일을 할때 능력을 발휘할수가 있지요.. 

 

질문글을 보면 파티쉐 과정쪽으로 쏠리는 느낌이긴 한데..

 

아무래도 요즘 TV에서 방영되는 제빵왕 때문에 좀더 이슈가 되서 그럴수도 있겠네요..

 

아직 시간이 있으니 좀더 시간을 두고 생각을 해보세요^^

 

확실한 답변이 아니라 실망할수도 있는데.. 그만큼 더 코스가 매력적이라 신중해 지네요

 

 

 

 

 

 

 

 

 

안녕하세요!! ㅎㅎ

 

제가요 지금 르꼬르동블루 요리과를 택해서 신청을했습니다.

 

신청을하고도 자꾸 고민이...ㅎ

 

제가요 요리,제과제빵 둘다 좋아해요....

 

부산조리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둘다 해봤지만... 아직 결정을못했습니다.

 

3학년때 제과제빵으로 지방기능대회를 나가봤구요.... 주위에선 제과제빵이 잘 어울린데요...

 

저는 양식도,,, 제과제빵도 하고싶은데  정말 확답이 서질않아요...

 

저희 교감선생님께서. 지금은 제과제빵이 뜨고있다고 하셨는데요... 호주에도 제과제빵이 뜨고있나요???

 

르꼬르동블루는 양식, 제과제빵 중 어떤것이 더 뛰어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