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생활]Re:꼬르동블루 휴학관련 질문 올려요 본문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호주유학생활]Re:꼬르동블루 휴학관련 질문 올려요

uhakpen 2011. 10. 19. 09:38

 

[호주유학생활]Re:꼬르동블루 휴학관련 질문 올려요

 

 

안녕하세요..shiroi 님^^

 

르꼬르동블루 Certificate 3과정까지만 수료계획이시군요.. 물론 유급실습 포함이며

 

6개월간 잘 마쳐야 학위 수여식과 르꼬르동블루 디플롬 수료증을 받을수가 있지요..

 

계획 하신 대로 진행하는데는 무리가 없구요..

 

다만 르꼬르동블루에서 공식적으로 휴학(연기)가 1년이 최대로 가능하기에.. 그 이상의 기간이라면.. 재 등록시 영어 조건(IELTS)이 필요할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만 문제가 없다면 언제든 shiroi 님 원하는 시기에 서티4 과정을 시작할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하게 생각해볼게.. 비자 부분인데..

 

일단 르꼬르동블루 입학시에는 학생비자를 받아서 가지만.. 유급실습이후에 서티4과정을 등록하지 않는다면 기존의 학생비자가 이어지는 것이 아니기에.. 귀국을 해야 하거나.. 귀국해서 워킹홀리데이 비자 받아서 호주로 재입국을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해집니다... 이처럼 비자문제가 제일 우선시 되야 하기에 전문적인 상담을 한후 선택하시구요..

 

르꼬르동블루 입학신청서 2년 3개월 디플로마 과정까지 비자 신청을 해놓구 비자 기간이 서티과정 , 디플로마 과정차이가 나도 처음 납부하는 학비내역은 똑같기때문에 이왕이면 비자기간 길게 가져가는게 좋으니) 호주가서 상황보고 맞춰서 수정하면 되겠죠??

 

음.. 질문에 답변 드렸지만.. 예민한 부분도 있으니 가능하면 호주도우미 강남 사무실 방문해서 상담 받아 보시구요

 

그 다음에 결정을 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호도 카페 자주 놀러와요~~

 

 

 

 

 

 

 

  

제가 학교에 들어가서 요리과정을 다닐려고 하는데요 몇가지 궁굼한 사항이 있어서 질문올려요...

 

일단 제가 1년과정을 마치고 유급까지만 나갔다 와서 학교를 쉬고 일단 현지에서 일할려고 합니다..

 

그래서 여유가 생겼을때 다시 다닐려고 하는데 그럼 유급실습까지 마친 후 바로 복학을 안하고 일을하면 복학할수 있는 유효시간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그리고 1년은 실습위주고 나머지 1년은 이론과정쪽이라고 하던데 그럼  제가 유급 실습까지 마치면 그 과정까지 마췄다는 증명할

 

증서같은게 나오는건가요?? 그런게 있어야 내가 이 학교에서 교육을 받았다는걸 확인 시킬수 있는거 같아서요...

 

그리고 유급 실습끝나고 복학 안하면 제가 학생비자를 유지 못하게 되는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어떤 비자로 현지에서 일하며 지낼수 있는지 궁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