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어학연수]본다이비치에서 서핑을~-by Nick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어학연수]본다이비치에서 서핑을~-by Nick

uhakpen 2011. 10. 26. 13:57

 

 

[호주어학연수]본다이비치에서 서핑을~-by Nick

 

이번주에는 참많은 일이 있었네요...비치도 첨으로 갔다가오고...개인적으로 힘든일이 쫌있었고...

 

전 여기 오면서 나름대로 열심히 다짐을 하고 왔습니다...공부를 열심히 하기위해서...놀러도 가지 않고 열심히 할꺼라고..^^:;;

 

그게..제가 한국에 있을때도 워낙에 놀러다니는걸 좋아하고 하다보니...여기서도 놀러를 다니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다닐꺼 같아서..ㅡㅡ;;;;;;;;

 

그런데 이번에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신분이 같이 가자고해서...그분이 이제 마무리를 시작했거든요...호주생활의...

 

그리고 서핑도 한번 도전해봤습니다...하도 재미있어보이길래..나도 한번 해서...배우지도 않았지만..한번 빌려서 들어가 봤습니다...

 

죽는줄 알았습니다....으아........본다이비치에서 15불에 1시간을 빌렸는데..(??수트와함께..)

 

전 파도가 그렇게 무서운지...그리고 물의 힘이 그렇게 센지 처음 알았습니다......ㅡㅡ;;;;;;

 

한방의 파도에 10m이상을 끌려내려오는..ㅡㅡ;;처음에는 진짜 죽는줄알았습니다.....ㅋㅋㅋ

 

근데 정말 재미있습니다....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전 심각하게 배우는걸 생각하고 있답니다..ㅋㅋㅋ

 

오늘은 별로 할말이 없네요..요즘 너무 많은 일들이 있어서....제가 너무바빠졌어요..ㅜ.ㅡ;;;

 

아무튼..다음주에 다시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