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르꼬르동블루 졸업생 밋업파티 호주도우미 회원사진 - 400명참가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르꼬르동블루 졸업생 밋업파티 호주도우미 회원사진 - 400명참가

uhakpen 2012. 4. 3. 11:05

 

호주르꼬르동블루 졸업생 밋업파티 호주도우미 회원사진 - 400명참가

 

안녕하세요~~ 가족 여러분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는지요? ^^*

올만에 인사 드리네요..ㅎㅎ

지난 금요일은 저희 호주도우미 가족들이 모였던 대규모 파티가 있었답니다.

외국인 한국인 해서 총 400 명 가까운 인파(?) 가 몰려 들었는데요..^^

호주 르꼬르동블루 졸업생이자 현재 밋업(Meetup) 파티를 이끌고 있는 쥔장 훈이와 함께 

저희 르꼬르동블루 호주도우미 파티를 진행 했답니다.

 

이날은 르꼬르동블루 호주도우미 회원들과, ,

평소 호주도우미 원어민 스터디그룹을 가르켰던 원어민 선생님들도 모두 모두 모이셨구요^^

잘 알지 못하는 외국인 친구들도 소개 받을수 있는 자리가 되었답니다..

처음 만나는 자리인지라, 다소 어색하고 딱딱했지만.

처음 분위기와는 다르게,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이야기꽃을 피우는시간이 아니었나 생각 드네요^^*

이런자리를 빌어 그간 배웠던 영어도 활용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았나 생각 드네요

 

끝날 즈음에는, 행사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뜨지 않는 많은 회원들 때문에

골치가 아프긴 했지만.^^

많은 분들 참석 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또 이번달 말에 파티가 있을 예정이니, 미리서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사진 올립니다~

 

 

 

 

이곳이 파티가 열렸던 장소.

 

 

 

미희, 학솔이, 줴이~ 파티 가기전에 미리서 모여 커피 한잔 했답니다..ㅎㅎ

 

호주도우미 가족들 모이기 시작~~

 

이날 최대 인원 300명으로 예상했는데, 400명 가까운 사람들이 모여줘서.. 감당불가..!!

 

프랑스인 티파니 선생님과, 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원어민 영어 선생님 다니엘~

 

 

 

여기 있는분들은 모두 초등학교와, 중학교 영어 강사님이라고 하시네요~

 

한국 내 최대의 영어모임 클럽처럼 입구부터 기다리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