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르꼬르동블루]꼬르동 재학생 바울이입니다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르꼬르동블루]꼬르동 재학생 바울이입니다

uhakpen 2012. 4. 4. 10:11

 

[호주르꼬르동블루]꼬르동 재학생 바울이입니다

 

안녕하세요 shon paul 입니다.

 

간만에 휴일이 쫘르륵 나왔네요 ㅎㅎ

 

오늘 저녁에 일하고 내일하고 모레 쉬니까 ㅋㅋ

 

근데 왕따라서 할게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쉬니까 좋긴 좋아여 ㅋㅋㅋ

 

하지만 할게없으니 log book이나 써야겠죠.. 아이피중이니까요^^

 

ㅋㅋㅋㅋㅋ

 

 

log book 이란 실습일지같은건데 앞으로 하실분들 ..

 

미리미리 쓰시길... 밀리면 짜증나욬ㅋㅋㅋㅋㅋㅋ

 

하....

 

 

저도 로그북때문에....

 

하.,,,,,,,,,,,,

 

 

요새 많이 오고 있는거 같던데

ㅋㅋ

 

 

얼른얼른 와서

다들봐요 ^^^^^

 

ㅋㅋ

 

 

 

 

 

 

요건 저 실습하는데서 이번에 한 트레블 엑스포인데요 ㅋㅋ

이틀동안 열루 파견근무 갔었어요 ㅋㅋ

 

3시간만에 800명 왔다는 ...

ㅋㅋ

싱가폴 익스프레스 매장인데

lacksa , cha kwa teow , garlic chicken rice 등등등 ㅋㅋ 몇가지

익스프레스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ㅎㅎ

재밌었죠 ㅎ

 

여튼 또 글올릴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