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데모 수업시간 직찍사진 및 재학생 이야기 본문

르꼬르동블루

[르꼬르동블루]데모 수업시간 직찍사진 및 재학생 이야기

uhakpen 2012. 10. 15. 09:30

 

[르꼬르동블루]데모 수업시간 직찍사진 및 재학생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까페 찾아오내요 ~


멘리 카플란 어학연수 마치고 현제 르꼬르동블루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학교 수업중에 항상 사진을 찍는터라 현제 르꼬르동블루 입학하시려고 준비중이신분들에게 소개차 이렇게 글을씁니닿.




 

 

 

 

 

 

 

 

 



최근에 있었던 데모 시간 직촬 입니다..


하루에 3번 수업을 받는대요. 처음학교가자마자는 이론수업 2시간. 그후 사진과같은 셰프 시범식이 2시간30분  그후 실습 3시간을

갖습니다.


이 데모시간에서 그간 배운 영어의 꽃을 피우게 되는대여.. 턱걸이로 IELTS 따거나 해서 오면 이 데모시간에 중요한 팁같은거를

흘려들을 가능성이 있다는거..... 영어공부 많이하고오면 좋습니다... 필자는 병맛.


회원님들도 이런사진 많이 보셔서 익숙하시겠지만 막상또 이자리에 있으면 느낌이 틀립니다 .. ㅋㅋㅋ

사진의 셰프는 존 데일 이라하는  귀엽게생겼지만 매우 깐깐하고 이론적인 셰프에요.

사진의 음식은 쉽게말하면 프랑스식 피자인대요... 필자는 이날 실습시간에 피자도우 병맛 만들었다는거..

 빵종류는 레서피를 꼭 따르도록 노력해야됨 -_- 



 


 


 



핸드폰안에 음식사진만 가득합니다 -_-


다 최근에 만든거구요  위부터 소 간 구이 , 프랑스식 호박죽 , 바닐라푸딩  이라 보시면됩니다.


데모시간에 2시간30분 구경하고... 30분휴식후... 고대로 똑같이 만듭답니다 3시간동안.. 사실 2시간만에 다만들어야됨.


학교 하루 갈때마다 음식 1~3개 씩만들고 외우고 영어놀이에 뭔지도모르는 프랑스말에 하다보면.. 공부를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은들지만 막상 현실은..  입학준비하시는 여러분들 너무 긴장타지는 마시구요.. 사실별거없답니다 ㅋㅋㅋ


단 노력한만큼 이득이있죠 ㅎ


지금 시간은 11시 20분 잠자고 내일은 학교가는날 .. 이만 내일의 전쟁을 준비하러 가야겠어요


기타 궁금하신점은 ohdac@naver.com 네이트온  연락


늦은시각이라 어떤정보를 드려야될지 머리가 안돌아감 =_=


마무리로..  입학예정자 이시거나 준비중이신분들께서 가장 중점적으로 준비하셔야할것은!.........?

 

 

1 영어 .  

막상영어공부하는대 대치기 굽기 찌기 기타등등 조리관련 영단어........ 공부안하지않습니까??

이거 많이 알아두시면 도움됩니다. 영어로된 레서피 가끔가다가 한번씩 읽어보세요

학교입학후에는 다영어로된 레서피만 봐야됨 

 

 

 

2 기억력 .  

데모 시간 ( 셰프 시범 ) 때 녹음기를 준비하라 동영상을찍어라 라는 방법등을 들으셨을탠대요.

아주 진짜 필수탬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눈으로 동영상을 찍고 머리로 리플레이 하면 굳

그리고 수업시간동안 필기로 다적습니다.. << 이거 실습시간에 가져가도록 되어있음..

다만 종이한번쳐다보고 칼질한번 종이쳐다보고 물끓이고 이러면 느려서...

머리에다가 진행과정을 집어넣는게 중요해요. 그래야 후딱후딱 진행이됨..


 

 

 


 



이만 여기까지 재학중 학생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