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재학생의 아들레이드 캠퍼스 소개 본문

정크폴더

[르꼬르동블루]재학생의 아들레이드 캠퍼스 소개

uhakpen 2013. 10. 25. 08:43

[르꼬르동블루]재학생의 아들레이드 캠퍼스 소개

 

호주도우미 회원인 최지훈학생은 현재 르꼬르동블루 아들레이드에서 학사과정에 재학중에있어요~

고마웁게도 학교사진을 이곳저곳 찍어 보내주었는데 소개해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저는 르꼬르동애들레이드에서 재학중인 최지훈이라고합니다. 

게시판이 만들어진지 한달만에 학교사진올리네요.. 죄송합니다. (-.-)(_._)(-.-)

우선 학교사진 몇장 올립니다.

 

 

 

 

↓여긴 학교 입구에있는 Le Cordon Bleu office









 ↓여긴 이론수업하는곳 (지금은 요리 이론수업중...)

 

 

 

 

 

 

 ↕ 요리실습실.(stage3 선배님들이 요리실습 시험중~~)

 

 

 

 

 

 ↓ 학교에서 직접만들어서 파는곳. 누가만들었는지는잘 모르겠어요.^^;;;;;; 

 

 

 

 

↓ 바텐더 실습하는곳 지금은 수업이 다끝나서 실습실이 휑~ 하네요.. 다음번에는 실습하는장면 찍어서 올릴꼐요 ^^ 

 

 

 

 

 

 

이상 애들레이드 캠퍼스 소개? 였습니다.^^

사진이 별로없어서 죄송합니다.. 나중에 찍을게있으면 더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

제 카톡은 Jihun921120 입니다. 친추하셔서 애들레이드에 관한 질문하시면 제가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제이형이나 키미형보다는 잘 모르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