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르꼬르동블루]아들레이드 캠퍼스 방문한 Gary 본문

르꼬르동블루

[호주르꼬르동블루]아들레이드 캠퍼스 방문한 Gary

uhakpen 2013. 11. 1. 12:12

 

[호주르꼬르동블루]아들레이드 캠퍼스 방문한 Gary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입니다^^

 

엊그제 호주에서는 슈퍼스타k에 버금가는 오디션프로그램인 호주 엑스펙터 결승에서 한국인 임다미님이 우승을 차지해서 호주 전역이 들썩거렸는데.. 같은 한국인으로서 너무너무 자랑스러웠어요~

다미양 앞으로 호주에서도 콘서트도 열고 앨범도 발표한다는데.. 아 벌써 호주 아이튠즈에서는 1위라고하네요~ ㅎㅎ싸이에 버금가는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하길~

 

 

다름이 아니라 엑스펙터와 더불어 인기프로그램인 호주 마스터 쉐프란 프로그램 아실라나요?

마스터쉐프에서 준우승했던 줄리아가 시드니 르꼬르동블루에서 공부해서 제가 몇차례 포스팅도 했었는데요~

여기서 몇년째  심사위원을 보는 인기 쉐프인 Gary Mehigan이 이번엔 아들레이드 르꼬르동블루를 방문,, 요리시범도 보이고 강의도 하여서 뜻깊은 시간을 갖었다고 하네요

TV에서 보던 낯익은 얼굴~

 

 

 

 

 

 









꼬르동블루 학생들과 여러 외부인사들을 초청해서 강의하는 모습이에요

저기 위에 호도학생도 보이는거같은데... 조현이맞는지.. 몰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