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 캐나다 입학 예정 학생들과 정모 2 ^^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르꼬르동블루] 캐나다 입학 예정 학생들과 정모 2 ^^

uhakpen 2013. 11. 27. 09:28

 

[르꼬르동블루] 캐나다 입학 예정 학생들과 정모 2 ^^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필립 입니다.

 

어제는 캐나다 패밀리 들과 ^^

 

다음달 출국을 앞두고, 오리엔테이션 겸 ^^ 강남 사무실 근처에서 정모를 했답니다~

 

같이 서류 준비하고 상담 했던게 얼마전 같은데 ㅎ

 

어느덧 다들 비자도 잘 받구, 출국 준비를 하고 있네요~

 

다들 그 동안 캐나다에 대해 많이 알아봐서 인지, 정보력이 유학 다녀온 학생들 인줄..^^

 

정보 후기 사진 들 첨부 합니다 ~

 



캐나다 패밀리 리더? 인 유진이는 저녁식사를 위해 전주해서 왔어요 ~

유진이를 위해 고기 만찬으로 결정 !

 

 

 

우리 캐나다 패밀리들은 사진 찍는다 하면 다들 ...^^ 

 

 

 

퇴근 후 호도 운영진이신 현 님도 동참 ~ ^^

 

 

 

빕스의 메인을 맡고 있는, 세진이 입니다 ㅎㅎ

이제 피자헛까지 진출 한다고 하네요~

출국은 언제 하려나 ㅎㅎ

 

 

 

다들 맛있게 먹었겠죠?

 

 

 

앞으로 잘 되길 기원하며~

마지막은 짠~! 으로 마무리 !

 

그동안 서류 준비 하느라, 신체 검사 받느라 고생 많았어요~

 

 

다들 출국 준비 잘 해서 캐나다로 출국하구~

가서도 자주 연락하고 지내요~

 

 

 

 

 


 

>>>전세계 르꼬르동블루 문의 상담메일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