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시드니 르꼬르동] 호주 르꼬르동블루 건희 작품ㅎㅎ 본문

르꼬르동블루

[시드니 르꼬르동] 호주 르꼬르동블루 건희 작품ㅎㅎ

uhakpen 2014. 8. 26. 10:02
호주 르꼬르동블루 건희 작품ㅎㅎ


 
울 건희 근황을 전해드립니다,,ㅎㅎ..
건희는 호주 르꼬르동블루 파티쉐과정중인 우리 회원으로
 
최근에 잼있는 사진을 올려서 ㅎㅎ..소개합니다.

 

 

 

 


친구와 신나게 장난치는 건희 ㅎㅎ

 

 

 

 

 

 

 

건희가 직접 만든 초콜릿 작품^^ 맛있겠지요...?ㅎㅎ.

 

 

 

 

 

 

 

 

 

알알히 곱게 쌓여있는 초콜릿들~ㅎㅎ

 

 

 

 

 

 

 

잼있는 Before After사진까지 ㅎㅎ

건희야ㅎㅎㅎ 잘지내구 있구나!!ㅋㅋ...

지금 처럼만 열심히 하면 될 것 같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