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조건부 입학 vs 아이엘츠 제너럴 5.5 본문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조건부 입학 vs 아이엘츠 제너럴 5.5

uhakpen 2014. 10. 23. 09:18

 

 

 

현재 호주에 워킹으로 있고 조건부입학이나 아이엘츠를 놓고 고민중입니다 영어실력은 그냥 기본적인 문법만 아는상태이고 그래머인유즈만 한번 보았습니다 여러면에서 많이부족한데요 전 시드니에 있는 어학원을 다닐생각인데 정확히11개월정도를 잡아놓고 있습니다 이미 1년정도의 어학연수 비용은 만들어 놓았구요!

물론 자기가 하기 나름이겠지만 이기간이면 적당한 기간인지? 둘 중 하나를 공부해야한다면 현재 상태로선 어떤길이 최선길인지 알고싶습니다. 저는 다만 아이엘츠가 어딜 가든 인정해주는 영어시험이어서 향후 영주권을 도전할때 미리 공부를 해두면 좋다는 생각을 갖고있습니다. 하지만 기초가 부족한 분들은 조건부입학을 통해 많이간다고 들어서 둘중하나를 놓고 고민하고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워킹으로 호주에 계신것 같군요.

저희 회원 동생들 경우도 님과 같은 고민을 하는 분이 많이 계시답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영어 실력을 쌓는게 목표랍니다.

어차피 호주에서 살아갈려면 영어가 부족해선 두고 두고 고생하기 마련이거든요.

제가 보기엔.. 아직까지 워킹으로 지내면서 제대로 된 공부를 하진 못 했을꺼라 여겨집니다.

이 기회에 제대로 공부 임 할수 있길 기대 해 보구요,

1년까지는 계획하지 말고, 최대한 공부 하면서 약 6개월 정도면 충분 하지 않을까 생각 해 봅니다.

시드니라고 한것 같은데, 일단 저희 시드니 사무실에 방문해서

시험 테스트를 쳐 보시구요, 결과가 나온뒤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도록 하세요.

시험 보는건 무료에요.. 저희가 주는 시험이 아니고, 어학원에서 직접 보는 시험이랍니다.

그럼 또 연락 주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