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 질문이요~~!!| 본문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르꼬르동블루 질문이요~~!!|

uhakpen 2014. 10. 31. 11:14

 

 

 

 

안녕하세요!운영자님 전 고등학교학생입니다
제가 호주 르꼬르동블루를 너무너무 가고싶은데요
제 질문에 답변 부탁드려요~

1. 제가 졸업 후 호주로가서 2년동안 돈을 번 후 학교에들어가려하는데요 그때 연계연수로 가야하나요?

2. 제가 1년 3개월 과정 certificate3에서 학위를 받고 돈을 번 후에 다시학교로 가서 다음 과정을 밟을 수 있나요??

3. 유금 실습하는건 대충 얼마정도 벌 수 있나요?


이상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호주도우미]Re:르꼬르동블루 질문이요~~!!

 

 

 

 

안녕하세요.. 케라틴님^^

 

어제 등업신청했던 신입 회원이시네요..방가워요~~

 

르꼬르동블루를 너무너무 가고싶은듯한데.. 성공적으로 입학할수 있게 호도에서 잘도와줄게요~~

 

1.호주에서 2년 동안 돈을 번다는말은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간다는듯한데.. 이때 어학연수를 최대 17주간

 

할수가 있어요.. 물론 그기간동안 르꼬르동블루에서 요구하는 실력을 갖추면 워홀 비자 끝나고 학생비자 전환해서

 

르꼬르동블루 입학이 가능하지만..쉽지 않으니 지금부터라도 고교 졸업까지 영어 공부 열심히 준비하세요

 

 

2. 1번과 모순이 되는데.. 수료과정을 마치고나서 호주에서 어떤 비자로 체류하면서 돈을 벌죠??

 

학교 휴학은 정당한 사유가 있으면 1년까지 휴학이 가능하답니다..

 

3. 유급인턴쉽은 개인 능력과 업장 상황등에 따라 다르지만 최저임금($15) 이상은 받고 일을 한답니다

 

 

빠른 답변 드린다고 했는데 벌써 하루가 지났네요..ㅜㅜ

 

질문외 더 궁금한점이 있으면 상담신청서 보내주시거나 호도 사무실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