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시드니소식] 르꼬르동 1월 입학 정모했어요 ~~~~ :)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시드니소식] 르꼬르동 1월 입학 정모했어요 ~~~~ :)

uhakpen 2015. 1. 20. 12:1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시드니에서 소식전합니다!

저번주 금요일엔, 르꼬르동 1월입학생들 정모가 있었어요 -

 

다들 벌써 일도하고 해서 모든 입학생들이 참석하진 못했지만, 재학생과 그리고 4,7월 예비 입학생들도 와주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멋진척하는 상남자 태희도 왔답니다 ㅋㅋㅋㅋㅋ

이번 정모는 시티에 있는 카오카오에서 열렸어요 ~

역시나 카메라를 피하는 ㅋㅋㅋ

 

 

 

 

 

 

 

정모날 도착한, 동국이랑 채영이는 피곤할텐데도 참석해주었답니다.

 

 

 

 

 

 

 

 

1월 입학생 지민이랑, 경화! 헌주는 일하느라고 못왔다는 ㅜㅜ

그리고, 우리 작년 10월 입학생 원재도 참석했어요!

 

 

 

 

 

 

 

 

일때문에 바쁜 상혁이도 와주었고, 여행가서 까맣게 탄, 성철이도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7월 입학예정자 유리언니두 참석해서 매운짜장을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서로 힘든점도 얘기하고, 재밌었던점도 얘기하고

학교 얘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ㄷ

 

 

 

 

 

 

 

 

 

앗, 명균이를 빼먹을뻔! ㅋㅋㅋㅋ

뽀샤시한 스무살이 저렇게 둘이 함께있으니 보기좋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원재랑 명균이가 선배라는 ...ㅋㅋㅋㅋ

 

 

 

 

 

 

 

 

장염때문에 고생한 지민이, 괜찮니 이제? ㅋㅋㅋ

한국갔다와서 언니한테 짜먹는 껌을 줘서 맛있게 먹었음...

ㅋㅋㅋㅋㅋㅋ

 

 

 

 

 

 

 

 

진짜 까매졌구나 성철아..

태희는 원래 까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앰바씨때부터 친하게 지내서 르꼬까지 함께가서 잘지내도록!

 

 

 

 

 

 

 

아직 처음이라 조금은 어색한 동갑내기 1월입학생 채영이랑, 경화!

친하게 지내도록!

 

 

 

 

 

 

둘은 그만 친해져도 될듯.

 

ㅋㅋㅋㅋㅋㅋㅋ

 

 

카오카오에서, 밥 맛있게 먹으면서 이야기하구 저 인원이 거의 모두다 2차를 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금요일밤이였어요!

 

1월 입학생들 모두모두 행운을 빌구요, 학교 열심히 다니고! :-)

어렵거나, 힘든거 있음 서로 의지도 하고 언니나 누나한테도 연락하구,

 

다들! 화이팅이예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