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시드니사무실] 동국이 참 잘했어요~ :-)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시드니사무실] 동국이 참 잘했어요~ :-)

uhakpen 2015. 3. 9. 09:19

 

안녕안녕!

오랜만에 시드니사무실 소식을 올리네요~

 

우리 호도식구들 다 잘지내고 있지요?

시드니는 아주 조금씩 쌀쌀해지고 있어요! 물론 낮엔 햇빛이 쎄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해지고 있답니다 -

 

요 근래 우리 학생들이 한국에서 많이와서 시드니 사무실은 좀 바빴어요 -

 

다들 정착하는데 큰 무리없게 도와주다보니 이렇게 글을 오랜만에 쓰네요! ;-)

 

오늘은, 동국이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당

 

동국이는 이번년도 1월에 입학한 르꼬르동 학생인데요,

우리 카페에 꾸준히 글을 올려줘서, 제이짱이 한턱 쐈답니다 뿅뿅!

 

자기 적응기나, 학교에서 배우는 것들 사진올려주면, 한국에서 르꼬르동을 준비하고 있는

우리 호도식구들에게 큰 도움이 되겠죵?

 

그럼, 인증샷갑니당!

 

 

 

 

 

 

 

(나는 여기 왜꼈는짘ㅋㅋㅋㅋㅋㅋㅋ)

 

울월스 계열 아무 샵에서나 쓸수있는 100불 기프트카드를 증정!

 

동국이는 워낙 씩씩하게 잘 헤쳐나가는 스타일이라, 누나가 걱정은 하나도 안되지욤

 

앞으로도, 우리 회원들한테 도움되는 글 팍팍! 남겨주길 바라면서~

다음 시드니 소식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