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도우미/유학펜] 부산지사 2차 정모 후기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도우미/유학펜] 부산지사 2차 정모 후기

uhakpen 2015. 5. 12. 10:03

[호주도우미/유학펜] 부산지사 2차 정모 후기

안녕하세요 ^^ ~

유학펜/호주도우미 회원여러분들!


3월 21일 토요일 지난 1차 정모에 이어서 2차 정모가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부산에 맛집! 해운대 아미산 중국요리집에서 정모가 진행되었는데요~

 

 

 

 

[호주도우미/유학펜] 부산지사 2차 정모 후기


아미산이라는 해운대에서 제일 맛있다는!! 중국요리집에서 모였습니다 ^^~

 

 

 

 

 

코스요리를 맛있게? ~ 즐겁게!! 먹었습니다 ^^~


1차로는 에피타이져같은? 요리가 딲! 나왔습니다 ~ 식전에 입맛을 확! 돌게해주는

 

 

맛있는 셀러드와 요리였습니다.

 

 

코스별로 게살 스프를 먹고!!

 

 

게살이 살아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 먹방 포스팅이 되어버린다...)

 

 

해물 누릉지탕.. 또한 너무 맛있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회원 여러분들도 너무 다들 맛있게 드시는것 같아서..


혼자 사진 찍기가 매우 민망했었다는..ㅎ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칠리새우가 나와서 너무 행복했었어요~ ㅎㅎㅎ

 

 

쇠고기 피망볶음과 꽃빵입니다. ㅎ

야채를 잘 안먹는..(편식쟁이)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더랬죠..ㅎ

 

 

마지막으로 식사류가 나왔었는데 ㅎ 저는 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이외에도 볶음밥 기스면등등 종류가 많이 있었습니다만.

 

 

중국음식의 대표는 역시 짜장면 아니겠습니까?ㅎ

 

 

함께 해주신 저를 제외한 단체 사진이네요~ ㅎㅎ 너무 다들 즐겁게 식사하셨습니다.

필립 운영진 부터 준비중이신 또한 곧 떠나실 저희 부산 회원님들이 보이네요^^

 

 

또한 이날은 저희 호주 르꼬르동블루로 곧 떠나시는 기호회원님의 마지막 날이였죠..ㅜㅜ

부산에서 함께 준비하시다가 다들 회원님들끼리 친해지셔서 ㅎ 함께 즐겁게 보내다가..

떠나신다니. 너무나 즐겁지만 조금은 아쉬운 그런 자리였던거 같아요^^~

 

 

지난 1차 정모에 이어, 2차 정모까지 함께!!

너무나 즐거운 토요일이였습니다 ~


아직 부산에 익숙하지 않은 우리 운영진들에게도 맛집을 갈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


3차 정모는 언제일까?


완전 기대! 


부산에 계신 유학펜/호주도우미 회원여러분들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