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회원 현지 구인광고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회원 현지 구인광고

uhakpen 2015. 11. 9. 15:09

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회원 현지 구인광고

오늘은 르꼬르동블루를 다니고, 현재는 호주 시드니에서 일하고 있는

광민이 연락 온 구인 광고 올려 드립니다.

광민이 지인을 통한 추천이기도 한데요,

현재 호주에 계시는 저희 호도 회원들에게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안녕하세요~ 르 꼬르동 친구 누나 형님 동생 삼촌 이모 이모부 등등 학생여러분 ~다가오는 이여름 잘즐길준비 대셧나요? 항상더위조심하시구요~^^ㅋㅋ 다름이아니라 이번달 말에 새로 오픈하는 베이커리샵에서 같이 새로운 역사를(?) 일구어나갈 인재 를 찾습니다 ..ㅋㅋㅋ 
근무조건이나 여러 가지 궁금증들 
연락하시면 가르쳐 드릴께요
저도 남자인지라 여자분들이 연락주면 좋겟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우대에요
남자분들..연락주세요 꼭이요 ..
아니 뭐 이런..광고가 잇어 생각하는 당신!!! 연락주십시요~^^
0402106193

---------------------------------------------------------------------------------------------------------------------

제 르꼬르동블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여기 들어가시면 광민이 페북 친추 하셔서 문의 하셔도 됩니다.

링크는 여기로 가시면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