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호주환율 내려가고 있어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유학]호주환율 내려가고 있어요..

uhakpen 2016. 1. 6. 10:27

[호주유학]호주환율 내려가고 있어요..

호주 시드니 현지에서 알려드려요~ ^^

오늘자 환율이 많이 내려가고 있답니다

현재 학비 송금을 기다리고 있거나, 대기중인 친구들은 지금이 적기가 아닌듯 합니다^^

이곳 시드니에 와 있는 친구들중에 1200원 넘게 왔던 친구가 어제 와서 하는 이야기가

생각 나는데요, 나는 호주유학으로 들어오면서 1200원이라, 눈물 날뻔 했다는 생각이 납니다

미국 달러보다도 더 높았던 적이.. 불과 2년 전이었던것에 비하면,

요즘호주 환율도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하고 있는데,

지금쯤이면 이번달 최저가 아닌가 싶군요^^

대략 800원대 초반까지 내려가리라 보구요.

호주유학가는분들 돈 한푼 아껴보고자 열심히 노력하는데,

각 시내 은행들 우대 환율 적용해서 보낼수 있는 방법 상담 받아 보시구요

저희사무실 아래 강남 6번출구 외환은행에 오시면

우대 환율 적용해서 보내는 방법도 상담 해 드리고 있답니다

시드니는 이번주 저번주 내내 비가 많이 내리고 있네요..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16년 1월6일 오전 10시 현재 호주기준환율이 851.34를 찍고 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