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요리학교[TAFE] 입학 은서님 도착사진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요리학교[TAFE] 입학 은서님 도착사진

uhakpen 2016. 3. 7. 16:42

호주요리학교[TAFE] 입학 은서님 도착사진

 

 

 

서울 강남 사무실 호주유학 준비반 원어민 스터디때 찰칵.!

 

카페 아이디

 -Tafe호주요리학교

이름

 강은서

나이  20대
성별 (남 & 여)  여
이메일 주소  개인정보 보호
호주도착날짜

 2월

준비과정

- 은서님은 저희 호주도우미 오랜 성실 회원으로^^

지난 3년 전일까요? 고등학교를 다니며 처음 요리학교를 준비 하게 될 당시부터 알게 되었던 시절부터였겠네요.. 그당시 풋풋한 여고생의 어린 학생이었는데.. 호주를 가 보겠다고..온 여고생.. 어느새 성인이 되어서.

이미 호주도 다녀온 학생이기도 하답니다.^^

그 당시에 바로 호주학교 입학으로 갈 계획을 세우다가..

일단 먼저 가는것이 좋은 방법이기는 하지만, 개인 사정상..

호주를 알고, 그리고 호주 정착을 위한 방법으로 한 스텝을 밟았답니다.

그 방법으로 첫 시작은 호주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받아서 정착하는것으로 목표를 세웠고, 워킹도 잘못 계획해서.. 시간 낭비 할수 있는 소지가 있기에.

서울 상담 선생님과의 꼼꼼한 계획준비로.. 시간 낭비 없게.. 계획하고

일단 떠나게 되었답니다.

가서 일단 어학연수를 시작 했으며.. 호주 워킹을 시작하기전엔 적어도 3개월은 하고 부딪혀야 한다는 말과.. 호주 현지에 있는 유학원을 통하는게 좋다는 특히 요리유학 전문으로 하는 호주도우미 이야기를 듣고 저희에게 강한 신뢰감을 보여주셨는데요

호주에서 오랜 경험을 쌓으며.. 틈틈히 저희 호주도우미 운영진과도 연락을 해 오다가.. 마침내 이번에 한국을 들어와서. 그간의 경험담 이야기와.

어떻게 르꼬르동블루 입학을 해야 할지에 대한 재 입학 이야기도 나누었으며.

호주 생활이 너무 잘 맞았다면서.. 본인도 호주 TAFE을 가는것과 동시에 동생도 이번에는 들어갈 계획으로 동생은 TAFE로 계획을 진행 중에 있답니다.

호주 생활이 힘들고 고된 생활의 연속이라고 생각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이처럼 잘 계획하고 열심히 살면.. 호주는 자신의 노력을 거짓말 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지금 까지 저희 가 보낸 호주도우미 회원들을 보고 있노라면.. 역시 열심히 노력한자는 좋은 결과가 있는게 아닌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저렇게 결정을 내리셨다면.. 어려운 결정을 내리셨던것 처럼.! 힘차게 부딪히시구요! 가서 열심히 생활하면 된답니다.^^

그후 결과는 긍정적인 결과가 있으리라 단언하구요!

열심히 살아서 멋진 호주생활 이어 갈수 있길 바랍니다.

은서는 나이 어린 소녀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일도하며, 공부도 열심히 하면서 다음 요리학교 공부에 대한 준비로 여념이 없는 상태랍니다.

호주도우미 회원들 끼리는 호주 가거든 은서 만날수도 있겠는데, 서로 인사 나누기 바랄께요~ ^^

호주에서 한마디

-은서님~ 호주에 온것 환영해용~

호주요리학교 TAFE을 간다고 이야기 들었는데, 저희 이곳 호주사무실에는 다양한 요리학교 출신자들이나, 쉐프들이 있으니, 많은 친구 사귈수 있도록 하시구요^^

오시자마자 어학연수를 진행하느라 고생많았어용~ 호주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용~!! 첫인상이 옛된 소녀였지만, 하나씩 척척 해 나가는 모습에 분명 호주에서 잘 지낼수 있으리라 생각듭니다.! 이미 호주에서 살았던 경험이 있으니.. 어렵지 않게 정착 해 나가리라 생각 들구요.^^ 나중에 힐링이 필요하시면 사무실한번 방문하도록 하시구용~!! ㅎㅎㅎ여기 운영진들은 맛난 커피를 좋아 한답니다..ㅎㅎ호주요리학교 생활도 잘하시구 홧팅입니다~!!

 

나중에 도착하면 이렇게 호주 공항에서 만나서 저희가 구해 놓은 집으로 들어가게 된답니다.

미리서 저희가 집까지 구해 드려요.. 물론 무료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