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요리유학]르꼬르동블루 입학예정 상현님 본문

호도 무료 픽업사진

[호주요리유학]르꼬르동블루 입학예정 상현님

uhakpen 2016. 3. 29. 18:33

[호주요리유학]르꼬르동블루 입학예정 상현님 도착

 


지난 금요일에 도착한 상현님 소식 알려드립니다.!


그간 오랫동안 저희 한국 사무실 강남에서 준비하느라 수고 많았구요.

스터디도 가기 전까지 꾸준히 성실하게 참여 해 주어서..

요리유학 스터디반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답니다.



드디어 원하던 호주 땅을 밟았다고 저희 호주 사무실에서 연락이 왔답니다...ㅎㅎㅎ


도착후 짐 풀고, 지리를 익힌뒤, 핸드폰도 만들고.. 시티에 있는 유명 은행에서 은행 계좌도 트고..

무턴.. 처음 도착해서 해야 할 건 다 하고 사무실로 들어와서 기념샷을 직었는데요..

날씨도 쌀쌀했을텐데.. 밝은 모습이 보기 좋네요^^



호주 요리유학 준비할때 시드니로 가야 할지, 브리즈번으로 가야할지 약간은 고민도 했지만,


최종 선택지로 시드니를 택하게 되었답니다.


르꼬르동블루를  가야 하기도 하고, 영어도 곧잘 해서..


시드니로 첫 시작을 세웠구요.



첫 시작 어학원 테스트도 잘 봤고 

영어 레벨도 높은 반에서 원했던 기간 만큼만 공부하면 르꼬르동블루 입학 하는데 까지는

어렵지 않겠네요..


한국 떠나기 전까지 집때문에 고생도 많이 햇지만,

지금은 집도 구해서 정착 중이구요.



이제 영어공부 열심히 해서 르꼬르동블루 입학을 바라보고 열심히 으샤으샤~ 홧팅 하는 일이 남았네요,!


 



호주요리유학 전문가 상담을 받아 보세요~ 02-565-7523 (서울) - 준비할때 현명한 선택을 하지 않으면 시간과 금전적으로 손해 보는 경우가 생기곤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