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요리유학]호주도우미 시드니 사무실 방문 재학생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 요리유학]호주도우미 시드니 사무실 방문 재학생

uhakpen 2016. 7. 19. 23:11

[호주 요리유학]호주도우미 시드니 사무실 방문 재학생


안녕하세요~~

한동안 글 올리는게 뜸 했네요..ㅋㅋㅋ

그간 호주 요리유학 대표 사무실 호주도우미 시드니 사무실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많은 호도 회원들이 다녀간 호주요리유학의 산실 110호 250번지 피트 스트릿에서..

이제 바로 그 윗층으로 확장 이전을 마쳤답니다.


이전 하느라, 시드니 운영진이 많이 힘들었지만,

그간 멕님과 다른 운영진들 노고의 감사 드리며.. 멕님이 한국으로 파견 근무를 나오기도 하는데요

멕님이 맡았던 멕님 이후로 호주도우미 수님이 호주요리유학 이어서 계속 상담및 현지 지원을 도움주고 계시니 참고 하세요.

이젠 1층 110호로 가면 안되고, 8층 806호로 호주도우미 시드니 사무실을 이전 했으니,참고 하시구요~~

호주요리유학 업무는 그전처럼 모두 다 그대로 할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으니..

혹여라도 호주에서 호주 요리유학의 관한 상담을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방문 해 보시구요^^


마침 이사를 마치고, 이전 기념으로 찾아와, 맛있는 먹을것을 주고 간..

르꼬르동블루 재학생 성윤이가 찾아와서 즐거운 소식과, 간식까지 주고 갔답니다.


기념하여~

사진 남겨 봅니다..ㅋㅋ



르꼬르동블루 재학생 성윤이가 만들어 온 작품! 먹기가 아깝네요..




시드니 호주도우미 사무실 멕님 모습..ㅋㅋ 호주 요리학교는 언제든 호주도우미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