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르꼬르동블루]2016년 10월 학기 신입생 모집중 본문

르꼬르동블루

[호주 르꼬르동블루]2016년 10월 학기 신입생 모집중

uhakpen 2016. 8. 16. 17:04

[호주 르꼬르동블루]2016년 10월 학기 신입생 모집중

 

 

 

 

 

 

 

 

 

호주르꼬르동블루 10월 신입생 입학자 모집 소식 알려드립니다.

 

지금 르꼬르동블루를 준비 하고 계신분들은 서둘러 접수 해 주셔야 하구요!

 

현재 입학 원서 접수중이니, 지금 신청 하시면 10월 입학이 가능하답니다.

 

단, 호주 르꼬르동블루 입학을 위해서는 IELTS 영어 점수가 있으셔야 하며! (또는 아엘츠 점수가 없으면 동등한 영어점수로 바로 입학가능)

 

영어점수가 없는 분들은 연계연수로 입학 방법 자세히 설명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르꼬르동블루 호주 입학 날짜는 9월28일 입니다.

 

해외에서 체류했거나, 해외 고등학교를 마친 학생은 바로 입학이 가능하니..

 

요즘 해외에서 입학 신청 문의를 많이 주시는데..

 

원서 접수전 입학 가능 여부를 문의 주시면 확인후 입학 여부를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르꼬르동블루 요리 & 제과 제빵 과정 모두 접수 가능하니,

 

연락 주세요. 호주로 입학을 희망하는 사람은 지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르꼬르동블루 호주를 갈때 호주도우미(유학펜)을 통해야만 하는 이유

 

1. 10년 가까운 호주도우미 요리유학 전문가들이 르꼬르동블루만을 전문적으로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2. 현지 호주 사무실에서 호주 영주권자 운영진이 현지 케어를 직접 해 드리고 있습니다. (협력 사무실 아님)

 

3. 다른곳에서는 비자수속 또는 학교 컨텍을 혼자서 해야 하지만, 저희 사무실에서 모두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혼자서 해 보는것도 도움이 되지만, 일단 안전하게 도착한 후.. 얼마든지 본인이 부딪히며

     적응하는게 좋습니다)

 

4. 호주에서 매 텀마다 르꼬르동블루 신입생들이 모여서 하는 정기 모임에 참석 하셔서 학교 입학 하기전

   친구들과 만날수 있는 정보 기회의 시간이 제공 되어 집니다.

 

5. 한국 떠나기전 르꼬르동블루 준비하는 학생들 끼리 호주인 원어민이 참여하는 강남 스터디 반에

   참여 할수 있습니다

 

6. 호주 도착 후 핸드폰, 계좌 같은 현지 정착 서비스를 운영진이 직접 따라가 도움 받을수 있습니다

 

7. 지난 10년 동안의 많은 졸업생 배출로 현재 정착해 살고 있는 영주권자등 호주도우미 선배진들의 조언을

   을수 가 있습니다.

 

8. 졸업후 졸업생비자 및 비자 연장등의 관한 도움도 현지 법무사님의 도움으로 일 처리가 가능합니다.

 

9. 호주 유학박람회에서 받을수 있는 모든 혜택을 받으며 수속 진행이 가능

 

 

호주 시드니입니다. 호주 르꼬르동블루 정모 참석 학생들 모습(모든 학생이 르꼬르동블루 재학생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