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요리학교]내일은 요리유학으로 떠나는 마지막 오티 있는날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요리학교]내일은 요리유학으로 떠나는 마지막 오티 있는날

uhakpen 2017. 3. 23. 16:26

[호주요리학교]내일은 요리유학으로 떠나는 마지막 오티 있는날





안녕하세요`~

내일 (금요일) 오후 4시에는 저희 서울 강남 사무실에서 호주 요리유학으로 떠나는

요리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떠나기 전 체크사항 오티가 있는 날입니다.

이번에도 4명의 학생들이 함께 떠나기 때문에 함께 오티를 하는게 어떨까 해서

날자를 잡아 보았구요.. 지난 금요일에도.. 4명의 학생이 와서 오티를 하고 갔는데

4명 단위로 오티가 진행 되는점이 가장 친해지기 좋은게 아닌가 생각 드네요^^

이번에 떠나는 친구들은 다들 호주 르꼬르동블루 요리학교를 수속해서 가는 사람들로써,

지난 몇달 동안 준비하며, 힘들었지만,

최종적으로 빠져서는 안될 사항등에 관한 마지막 호주 떠나기 전 체크 사항이 될듯 합니다.

현재 오티 참석 해야 하는 분들은 빠지지 말고 꼭 참석 해 주구요~


저희 호주도우미에서는 호주요리학교를 수속해서 떠나는 학생들 마지막 떠나는

오리엔테이션을 통해서 호주 도착 직전에 필요한 사항들을 일깨워 주는 시간으로써,


처음 가는 사람 들에게는 꼭 필요한 시간이기도 하답니다.


지난 오티 모습 보러 가기 ---> 클릭


호주 요리학교 수속 전문 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에 가서 만날 사람들.. 어떤 집에서 어떤 환경에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등에 관한,

교통, 생활, 학교, 비자, 환경등등..

다양한 체크 리스트 점검 해 드릴 예정입니다. (떠나기 전 체크 사항)-최종 점검


이번에는 모두 시드니로 가는데, 지역별로도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등에 관한 사항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호주에서 즐거운 호주 생활 만드시길 바랄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