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도우미]회원간 전달 해 준 따뜻한 마음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도우미]회원간 전달 해 준 따뜻한 마음

uhakpen 2017. 4. 11. 15:28

[호주도우미]회원간 전달 해 준 따뜻한 마음


으잉? 왠 심부름을 하나 하죠? ㅎㅎㅎ

다름이 아니고 이번엔 저희 호주도우미 회원간의 물건 심부름 소식이 있어 올려 봅니다,^^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면 이익이 되는 소식 아닌가 싶네요..

저희 호도 그룹에 올려진 글을 올리면서 시작 되었는데요,!


며칠전에 호주에 들어 가 있는 우진님에게 연락이 왔어요.
혹시 도움을 줄수 있는 호도 멤버 찾는다는 소식을 올려 왔구요... ㅎㅎ

이번에 호주로 들어 오는 사람 있으면 구한다는.. 그 글 그대로 발췌해서 올려 봅니다..ㅋㅋ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여기에서 노트북이 박살이 났는데 여러 방법을 찾아봐도 호주로 배송이 안되더라구요...그래서 생각해봤는데 며칠내로 호주로 올 학생한테 부탁해서 호주사무실로 가져다 주는걸로 사례를 좀 하면 어떨까 생각해봤는데 어떨까요??
남편이 직접 그 학생과 연락해서 진행하면 될것같은데...유학원에서 진행하는 학생은 신원이 확실하니까요..^^





한국에서 들어간 친구에게 부탁해서 호주 노트북 심부름이라죠??ㅎㅎ



한국에서 호주 떠나기전 건네 받은 노트북


이렇게 오늘 본인에게 무사히 전달 받았답니다~ 호주 도착을 환영하며 저희 호주도우미 회원끼리 

멋진 일도 해 주었답니다..ㅎㅎㅎ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