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졸업생 희성이 강남 사무실 방문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르꼬르동블루]졸업생 희성이 강남 사무실 방문

uhakpen 2017. 3. 29. 21:23

[르꼬르동블루]졸업생 희성이 강남 사무실 방문


오늘도 저희 호주도우미 강남 사무실에는 반가운 친구가 찾아 왔답니다.

예전 호주 첫 도착 사진으로 확인 할수도 있는데요,^^

지금은 어였한 쉐프님이 되셔서 모습을 나타냈답니다..ㅋㅋㅋ

갑자기 연락도 없이 찾아온 희성이 모습은 의젓하다 못해 자랑스러웠구요^^

저희 강남 사무실과 가까워서 이렇게 놀러를 왔다고 하니, 앞으로 자주 와서 신입 후배생들에게

많은 조언을 해 달라고 했답니다..ㅋㅋㅋ

열심히 하면 희성이 만큼 할수 있구나 하는 생각도..쿨럭..ㅋㅋ

지금 준비하고 있는 친구들 다들 열심히 노력 해 보시구요,

희성님도 처음엔 갈때 어리버리(?) 였지만.. 지금은 멋진 꿈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희성이는 오레노 강남역점에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호주 르꼬르동블루를 졸업하고, 여기서 근무하고 있는 희성님 음식을

먹어보고자 하는 분들은 모두 한번씩 가 보시기 바랍니다..ㅋㅋㅋ

강남역.. 저희 사무실과 그리 멀지 않는곳에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저희와 오레노와는 아무런 사이 아닙니다..ㅋㅋ

광고 해 주는거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르꼬르동블루 졸업생들이 많이 가 봤을지 모르겠네요..ㅎㅎ


호주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졸업후 희성이가 근무하고 있는 오레오.. 오레노..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