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어학연수]애들레이드 어학원 소개 본문

호주유학정보

[호주어학연수]애들레이드 어학원 소개

uhakpen 2017. 5. 18. 13:44

[호주어학연수]애들레이드 어학원 소개


호주로 어학연수를 준비 하고 계신분들은 호주 애들레이드 지역에

어학원 비교 해 보실 텐데요,

어학원 선택시 중요한 참고가 될수 있도록 올려 봅니다~

알죠? 호주 애들레이드에 저희 호주도우미 회원들이 많이~ 살고 있다는거..^^*

현지 운영진들이 도움 드리고 있어요~


자 그럼 유명 어학원들로 올려볼까요?~




호주어학연수로 유명한 SACE (South Australian College of English) 는 아들레이드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사립 어학교입니다. SACE에는 25개국 이상의 서로 다른 국가의 학생들이 영어 연수를 위해 찾아오고 있는데요 아들레이드에서 시작한 SACE는 아들레이드 외에 타즈메니아주의 호바트지역과 퀸슬랜드주의 윗썬데이 지역에 각각 캠퍼스를 개설했답니다.SACE (South Australian College of English) 는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문적으로 트레이닝을 받은, 헌신과 열정을 가지고 여러분들을 가르칠 교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학생수가 가장 많은 어학원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구요. 토익과 캠브리지 시험을 볼 수 있는 학원이기도 하고요. 지난해 저희 제이운영진이 직접 sace어학원을 방문해서. 학교 소개부터 사진 찍어 올려드렸던 적이 있는데요,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좀 더 액티비티한 분위기에서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일명 셀루사 또는 켈루사로 불리는 남호주대학 (University of South Australia)  부설 어학원입니다.

시티에 있는 남호주대학 캠퍼스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영어과정은 제공하지 않고 아카데믹 영어과정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영어실력이 어느정도 있는 학생 중, 본인의 실력을 짧은시간 내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CELUSA는 영어 어학 교육 및 각종 어학 시험 주관 센터로서국내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기관이며, 남호주에서 유일하게IELTS와 TOEFL 시험을 치를 수 있는 학교입니다.

또한 CELUSA는 시청각 자료, 책, 잡지 등 풍부한 어학 자료를 포함한개별 학습 센터를​ 따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곳에서 학생들이개별 학습을 통해 독립적으로 자신들의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호주어학연수기관 CELUSA에서 어학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은이 후 SAIBT(Pathway기관), UniSA(남호주대학교)등의 애들​레이드 대학으로 IELTS 점수 없이 입학이 가능합니다.




ECA는 English College of Adelaide 의 약자로,

학교 규모는 작지만,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공부하실 수 있으며 소규모 클라스로 운영되기 때문에, 영어에 자신없으신 분들이 말할 기회가 많아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비기너, 소극적이신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ECA는 약 15년의 역사를 가진 사설 어학원으로서 아들레에트 시내의 Pirie street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델라이드 도심에 위치하며, 아델라이드 역, 전철역, 버스정류장 등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아담하고 조용한 에들레이드는 조용히 공부하기는 좋은 곳이나 약간의 지루함이 느껴지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호주 아들레이드 플린더스 대학부설 어학원 IELI

한국학생분들에게 반응이 아주 좋은 학교로, 커리큘럼, 강사진, 국적비율등은 아주 좋아요.   

보통 사설 어학원에서 공부를 하고 마지막에 피치를 올리려는 학생들이 많이 간답니다.

Flinders 대학교는 1966년 설립되었으며, 영국 항해사 Matthew Flinders의 이름을 따 이름지어졌습니다.180헥타르에 이르는 넓은 캠퍼스는 호주 아들레이드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진 자연환경을 자랑합니다.160개가 넘는 학사, 석사, 박사과정을 제공하며, 12,500 여명의 학생이 재학중입니다.





카플란 인터내셔널 컬리지는 미국에 본사를 둔 대기업형 전문영어학원으로 미국,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지에 자체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모든 캠퍼스가 있을정도로 큰 어학원이며, 다른 어학원들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최근 젊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가장 좋은 어학원이에요. 시티 가장 중심인 Grenfell Stree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플란 어학원은 캠프릿지 시험의 공식 인증 시험센터로높은 수준의 캠브릿지 수업을 제공하며 센터내에서 바로 시험도 치룰 수 있다는 큰 장접을 가지고 있어요




남호주 테잎에서도 영어과정을 제공하는데요, 정부에서 운영하는 전문교육기관인만큼 프로그램이 참 알차게 잘 짜여져 있어요. 일반영어과정 뿐 아니라 전문대, 대학진학을 위한 학생들을 위한 아카데믹 영어과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호주 테잎의 캠퍼스는 여기저기 많이 있는데요, 영어과정을 제공하는 캠퍼스는 시티 Currie Street 캠퍼스입니다.




 호주 8대 대학인 애들레이드대학에서 운영하는 부설어학원으로 이미 많은 학생들이 본인의 영어실력을 향상시켜 애들레이드 대학 등으로 진학을 해 왔습니다. 일반과정도 제공하고 있지만, 역시 애들레이드 대학으로 연계되는 자체 PEP과정으로 유명하지요.



그외에, 기타 다른 지역의 호주 어학원 입학 문의도 저희 호주어학연수 센터 상남 사무실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02-565-7523 (호주도우미)-유학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