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요리유학]즐겁게 호주생화을 이어나가고 있는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범준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 요리유학]즐겁게 호주생화을 이어나가고 있는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범준

uhakpen 2017. 8. 16. 10:56

[호주 요리유학]즐겁게 호주생화을 이어나가고 있는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범준

안녕하세용~^^

오늘도 어김없이 호주도우미 회원소식들을 전달해 드리려구해용~&&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늦게 요리에 흥미를 가지고 호주로 왔던 범준군입니당~~

몇년 전 처음 호주에 도착하여 착실하게 어학교를 다니고~

문제없이 르꼬르동블루에 입학하여~ 지금은 졸업을 하고 어엿한 쉐프가 되었다고 하죠~~흐흐

오랜만에 맥을봐서 깜짝 놀랐다고 하지만 파이팅넘치는 맥의 기를 받아서~

금세 활발해진 모습입니당~~ㅎㅎㅎㅎㅎㅎ

계속해서 호주 시드니 운영진들의 꼼꼼한 관리와 함께~ 남은 호주생활을 이어나갈 예정이구용~

앞으로의 활약 기대해주셔용~ &&%%

잘알겠지만 호주도우미 회원들은 호주 현지에 도착해서도 꼼꼼한 관리가 함께 한답니당~

참고하시구용 나중에 호주 시드니에서 범준군을 만나면~

반갑게 인사부탁해용~~


2017년 8월 호주 시드니 사무실에서~ 오랜만에 맥과 함께~~

현재 르꼬르동 블루를 졸업한 범준군입니다~~


처음에 서울 강남사무실에서 전문 상담선생님과 상담을 통해 호주로의 일정을 잡았던 범준군~~

 호주에 도착해서 호주 운영진 맥과 함께~

호주 정착일정을 진행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많은 시간이 지나~

멋진 쉐프가되었네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응원하구용~

호주에서 남은 꿈을 이루길 바래용~&&

홧팅~~^^&&

호주 요리학교 혹은 르꼬르동블루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10년 넘게 호주 요리학교들을 전문으로 상담을 도와주신~ 전문 상담선생님들께서~

무료로 상담을 도와주시고 있답니당~

상담한번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