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 요리유학]호주에서 멋진 유학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멋쟁이 호도회원들~~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 요리유학]호주에서 멋진 유학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멋쟁이 호도회원들~~

uhakpen 2017. 8. 17. 21:39

[호주 요리유학]호주에서 멋진 유학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멋쟁이 호도회원들~~

안녕하세용~~^^

한국은 날씨가 무척이나 덥죠....흑흑

하지만 호주는 아주 시원하고 따스한 날씨들의 연속이랍니당~~히히

이렇게 좋은 날씨 속에서~

오늘은 호주에서 멋진 유학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회원들의 소식을 전달하려구해용~&&

 회원들은 형권이와 정훈이인데요~

두친구 모두 차분하고 친근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멋쟁이들이랍니당~

운영진 맥과는 180도 다르죵~~ 큭큭


2017년 8월 호주도우미 시드니 사무실에서 호주도우미 운영진들과 함께~~

모두 기억하고 있을런지요~ ㅎㅎㅎㅎ 그리웠던 얼굴들이랍니다~

정말 멋지게 호주에서 멋쟁이가 되어있네용~

모두 잘 아시겠지만 호주 운영진이였던 맥과 많은 시간들을 보낸 친구들이랍니당~히히

처음 호주도우미와 서울 강남사무실에서 인연을 맺고 호주로 온지

벌써 오랜 시간들이 지났네요.....

호주에 왔을때보다 더욱더 늠름하고 멋진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두 회원들을 응원하며~

시드니에서 마주치면 반갑게 인사 부탁드려용~^^

형권아 벌써 멋진 쉐프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보니 멋지당~흐흐

넌 어떤것을 해도 뭐든지 잘될거얌~ㅎㅎㅎㅎ

호주에서도 서울에서도 언제나 지켜보고 있으니까~ 홧팅이얌~^^

정훈이도 화이팅~ ~~ 히히히히히히


호주 요리학교 혹은 르꼬르동블루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10년 넘게 호주에서 호주 요리학교들을 전문으로~

상담을 도와주신 전문 상담선생님들께서 무료로 상담을 도와주시고 있답니당~

요리에 큰꿈을 가지고 세계로 뻗어나가길 희망하는 멋진 꿈나무들은~

상담한번 받아보셔용~^^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