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요리유학]르꼬르동 블루를 다니고 있는 재학생들 근황입니당~~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요리유학]르꼬르동 블루를 다니고 있는 재학생들 근황입니당~~

uhakpen 2017. 8. 29. 15:08

[호주요리유학]르꼬르동 블루를 다니고 있는 재학생들 근황입니당~~

안녕하세용~~

 

벌써 8월도 끝나가네요 ㅠㅠ

하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시드니 사무실 소식을 전달해드려용~^^

늦은 오후에~ 시티에 나왔다기 시간이 남아 잠시 들린 친구들이랍니당~ ㅎㅎㅎㅎ

호주도우미 시드니 운영진들과의 친분이 강한 친구들이어서 그런지~

언제 다시봐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친근함이 있었구용~

언제나 웃음이 넘쳤답니당~ ㅎㅎㅎㅎㅎ


2017년 8월 호주 시드니 사무실에서~

왼쪽부터 동국 , 용주, 지애 랍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소희와 금영이도 같이 왔구용~

모두 르꼬르동을 재학중이거나 졸업한 호도 회원이에용~

하지만 모두 요리에 대한 열정만큼은 강하답니당~ 히히히히

곧 학교에 입학하게 되시면 보게 될 거에용~ 흐,흐


같이온 소희와 금영이도 한장 추억을 남겼답니당~^^

열심히 요리학교를 준비하고 있는 후배들에게도 한마디 는 덤이구용~

오랜만에 호주도우미 시드니 사무실에 있는 반가운 언니들을봐서~

힐링이 많이 되었다구해용~ 홓ㅎㅎㅎ

엊그제 호주에 도착한것 같은데 벌써 학교에 잘~ 적응해서

즐거운 호주생활 만들어 가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네용~~%%##
위에 말한 것처럼 요리에 많은 열정을 쏟는 것도 좋지만 안전관리에 더더욱 신중하시구용~

호주도우미와 함께~ 꿈을 이루어 보아용~%% 히히

호주요리 유학 혹을 르꼬르동블루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10년 넘게 호주 요리학교들을 전문으로 상담을 도와주신~

전문 상담선생님들께서 무료로 상담을 도와주시고 있으니~

상담한번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