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르꼬르동블루]멜버른캠퍼스 실습생이 보내온 요리학교 실습사진 본문

르꼬르동블루

[호주르꼬르동블루]멜버른캠퍼스 실습생이 보내온 요리학교 실습사진

uhakpen 2017. 9. 4. 21:13

[호주르꼬르동블루]멜버른캠퍼스 실습생이 보내온 요리학교 실습사진


현재 호주 르꼬르동블루 요리과정 실습중인 주현양이 보내준 멋진! 사진 들 입니다.

멜버른에 처음 입학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만큼 성장해서.. 멋진 활동을 하고 있구요

학교에서 멋진 솜씨 뽐내라고 해서

받아 올려 봅니다.. 많은 응원의 글 부탁 하구요~~


현재 호주요리학교 처음 입문자들.. 나도 과연 저렇게 할수 있을까? 하고 겁내지 말고

힘껏 부딪혀 보시기 바랍니다.


조언은 현재 선배 왕언니인 멜번에 거주하는 주현언니가 많이 조언 해 줄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2017년 9월 르꼬르동블루 멜버른 캠퍼스 중인 주현님이 보내준 실습사진.

자세한 설명은 직접 주현님에게 들어보셔도 됩니다.. 원하시는 분은 직접 학생과 연결 해 드립니다.


 르꼬르동블루 여러 실습 과정중에.. 고기 내에 비계 끼운 모습..



왕관을 만드는 모습




- Larding 라딩이라는 테크닉.

사슴 고기가 질겨서 돼지 비계를 끼워요 대부분 game이 기름기가 없어서






우와 먹음직 스럽죠?? ㅋㅋ 르꼬르동블루 멜번 커리큘럼에 가시면 모두 배우게 된답니다..


이건 송아지 췌장요리 sweetbread

메추리 같은 건 뼈 싹 발라서 살가지고 안에 이것저것 넣고 김밥 처럼 말아서 씀




르꼬르동블루에서는 최고의 재료들로만 엄선된다는 재료들중..

이것은 토끼고기중에 근육질 산토끼 고기라고 합니다...

요리하는데 특별한 기법들을 곁들여야 한다는..



뼈 왕관 ..  ㄷㄷㄷ 저걸 또 갈비를 떠서 살 다 발라서 왕관을 만들었죠...




2017년 9월 호주 멜버른 캠퍼스 학생들 촬영 - 르꼬르동블루 학생


이곳에 올려진 모든 글과 동영상은 주현양이 호주에서 직접 제작한 그림이므로

함부로 퍼 가실때는 제작진의 동의를 구해서 퍼 가시기 바랍니다. 마구 도용해서, 마치 자기가 만든것처럼, 다른데서 보게 되면 불쾌함이 따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