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한국 요리학교]르꼬르동블루 숙명 아카데미 방문 후기~~!! 본문

르꼬르동블루

[한국 요리학교]르꼬르동블루 숙명 아카데미 방문 후기~~!!

uhakpen 2017. 9. 13. 19:47

[한국 요리학교]르꼬르동블루 숙명 아카데미 방문 후기~~!!

안녕하세용~~!!

오늘을 최근 있었던 소식을 전달해 드릴게용~~%%^^

몇일 전 호주도우미 유학펜 운영진들이 한국 르꼬르동블루를 다녀왔답니다~

숙명 여대에 르꼬르동블루 한국 캠퍼스가 있다는 사실은 모두들 잘 알고 계실거에요~

한국 르 꼬르동은 다른 해외 요리학교와 커리큘럼에 차이가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전세계 요리학교를 전문으로 하는 유학펜에서

 전문 상담선생님들과 상담받아보시구용~

지금부터 숙명 아카데미 방문 후기를 올려드릴게요~

우선 숙명아카데미에서 4가지 코스요리를 선보여줬는데용~

함께 보아용~~히히히


숙명 아카데미 총괄매니저인 김지형님의 환영 인사로 시작했답니다~

곁들어 르꼬르동에 관한 역사부터 자세한 설명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구용~


오늘의 메뉴판입니다~

프랑스 요리학교 답게 프랑스식 요리가 메인인데요~

프랑스에서 맛볼 수 있는 맛들을 직접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다는 사실에 감탄이 나오네용~


처음시작은 고등어 필레로 시작을 했구요~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와인들도 함께 나와서 맛을 더해주었답니당~~!!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인요리가 아니었나 싶어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특별한 맛이 났답니다~


다음은 소 안심 빠베 랍니다~

요리하시는 분들은 잘 아는 요리일 것 같네요~&&


이어서 후식까지~~!!

아름답지용~??ㅎㅎㅎㅎ


모든 코스 요리가 끝나는 시점에 나오셔서 요리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는 멋진 쉐프님~!!

웃음이 많고 에너지가 넘치셨답니당~~ㅎㅎㅎㅎ

멋진 코스요리를 선보여주신 쉐프님과 관계자 여러분들 감사드리구요~


다음 포스팅에는 숙명아카데미 방문후기 2탄을 올려드릴게용~~$$%%

기대하셔용~~!!

해외요리학교 혹은 르꼬르동블루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10년 넘게 전세계 요리학교를 전문으로 상담을 도와주신~~~

전문 상담선생님들께서 무료로 상담을 도와주시고 있답니당~~%^^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고민이 된다면~

상담한번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