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요리유학]헉! 항공권 요주의 인물 뜻한다는데. 'SSSS' 본문

기타지역

[요리유학]헉! 항공권 요주의 인물 뜻한다는데. 'SSSS'

uhakpen 2017. 10. 26. 18:38

[요리유학]헉! 항공권 요주의 인물 뜻한다는데. 'SSSS'


항공권 해외여행 정보



큭.. 오늘 이런 뉴스가 올라왔네요..ㅎㅎ

우리 요리유학 학생들도 모두 참고 해 보아요~~


항공 티켓을 받을때 SSSS이거 받으면 죽음이겠네요..

ㅎㅎㅎ 모두들 의심 사는 행동 하지 않으면.. 이런건 안주겠죠? ㅎㅎ

인천공항에서 애틀랜타행 미국 항공기를 이용하려는 한 30대 여성의 이야기라는데요,

잘 보시면 항공권에 'SSSS'가 찍혔답니다. 덜덜덜..




항공권 요주의 인물 ssss

해외 요리유학 전문 수속처 호주도우미에서 알려드려요~^^



이게 2차 보안대상 검사라는 (Secondary Security Screening Selection) 약자 같네요.


이상으로 해외 티켓팅 여행 정보 마칩니다~

호주요리유학은 전세계 요리유학을 가장 잘 아는 유학펜 호주도우미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