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유학]Re:eap과정과 전압에대해 질문 본문

호주유학정보

[호주유학]Re:eap과정과 전압에대해 질문

uhakpen 2011. 5. 25. 14:20

 

 

[호주유학]Re:eap과정과 전압에대해 질문

 

 

키키님..주말 즐건 주말 보냈어요??

 

1.질문한 EAP 과정은 호주도우미 강남 사무실에서 1시간 정도 라이팅과 문법 위주로 시험을 보게 된답니다..그리고 호주로 보내져서 결과를 받고 어학연수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아이엘츠 5.0 점수가 있다면 EAP 과정으로 오퍼를 바로 신청을 할수는 있지만 호주 현지 도착후 어학원에 가서 시험을 다시한번 보게 된답니다..

 

당연히 결과가 5.0 점수와 많이 차이가 나면 EAP 준비반에서 연수후 본과정으로 코스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르꼬르동블루 연계 어학원마다 EAP기간이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10주 과정이라고 보면 되구요

캠브리지 코스를 마치더라도 르꼬르동블루에 아이엘츠 점수 없이 입학은 불가능하답니다..

 

 

 2.호주에서 생활할때 주로 쉐어하우스(자취)에서 하는데 오븐이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전기세가 비싸기에 맘 편하게 사용하기는 어려울거에요..또한 한국에서 노트북, 카메라 등등 전자제품을 사서 호주가서 사용도 가능하구요..아래 사진처럼 호주가서 콘센트만 사서 끼우면 됩답니다..

 

 

3.호주도우미 강남 사무실은 언제든 문이 열려 있으니 부담없이 놀러오구요..ㅎㅎ

 그래도 미리 전화 한통 주면 운영진 오빠들이 키키님 기억해주니 좋지 않을까요??

 

 

 

 

 

eap과정 들어갈 때 시험보잖아요~

시험볼 때 어떤걸보죠? 독해쓰기듣기말하기 다 보나요?

들은바로는 인터뷰와 쓰기를 한다고 하던데, 맞나요!?

그리고 만약 아이엘츠 5.0 증서가 있다면 시험 안 보고 바로 eap로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그리고 시험은 어디서 보나요?

그런데 켐브릿지 과정은 뭐죠??ㅠㅠ 케임브릿지 fce반? 이것도 이과정 끝내면 르꼴 들어갈 수 있는거에요?

아그리고

eap10과정 말고는 3개월정도 어학원에서 공부한 후에 학교로 들어가는 방법은 없나요??

 eap1 하는데 10주에요 아니면 1,2둘다 해서 10주인가요??

 

그리고 호주의 각 집에는 대부분 오븐이있나요?

아무래도 요리학교니까 호주가서 혹시라도 집에서 요리 연습을 할 수 있나 싶어서요ㅎㅎ

없으면 가져가야하나싶기도 하고...ㅋㅋㅋㅋ 대부분 호주가서 집에서 따로 연습 안하나요??

한국처럼 있는집도 있고 없는집도 있고 그러겠죠??

오븐말고도 가전제품 들고가고싶은게 하나 더 있는데

그 호주는 한국이랑 그그  콘센트가 다르잖아요. 근데 콘센트만 바꾸면 가전제품 수명이 준다고 변압기를 사용?하라고하던데

이거 어떻게 하는거에요? 비싼가요??

 

그리궁 호도 사무실 찾아가는거말인데요~

제가 부끄럼이 좀 많아서 그동안 가길 꺼려하긴했는데 어색할 것 같고ㅠㅠ

아무튼 그래도 별로 질문할 거 많이 없어도 가도되나요? 시간은 아무때나 가도 상관 없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