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호텔유학]Re:ICAE 호텔학교에 대해서 문의 합니다 본문

호주유학정보

[호주호텔유학]Re:ICAE 호텔학교에 대해서 문의 합니다

uhakpen 2011. 5. 13. 10:37

 

[호주호텔유학]Re:ICAE 호텔학교에 대해서 문의 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요각시님^^

 

호주도우미 운영진 키미입니다.

 

다윈의 ICAE 호텔학교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을 주셔서 호스피탈리티 경험자로 답변드리겠습니다..

 

ICAE 호텔학교에 대해서 문의 합니다

1 늦은나이에 유학 계획하고 있는데 나이가 걸리네요  30대 후반입니다 혹시 나이가 많으면 학교 다닐때 유급인턴쉽이나 현지 알바 구할때 불이익이 있나요?

-호주에서 일하실때 가장 중요한게 나이나 학벌보다 영어 실력입니다..그 다음으로 경력정도니 세요각시님께서 준비 잘하시면 걱정하는 문제는 없을거에요.. 실제로 호도 회원중에는 늦은 나이에 호주로 가서 공부중인 분들이 계신데 가끔 안부차 연락해서 통화해보면 대부분 만족을 하신답니다..영어부분에서 학교에서 요구하는 실력을 갖춘다면 호주에서 공부하며 생활하기에는 어려움이 없지요..

 

2 영어가 많이 부족(초보)해서 어학연수후에 입학하려 합니다  현지 2달영어연수 후에 입학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전에 아이엘츠 몇까지 올려나야 할까요?

-ICAE 호텔학교는 기본적으로 IELTS 5.5 점수를 요구하지만 연계 연수를 통해서 바로 입학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윈에 ACL어학원에서 10주 과정(인터레벨)을 마치면 따로 영어 점수 없이 본과정에 진학을 하게 되며 처음 어학원 가서 반 배정 레벨 테스트를 보시고 약 3개월정도 열심히 공부하세요..

 

3 저에게 맞는 다윈에 있는 영어연수 학교나 ICAE 호텔학교,그리고 비자포함해서 꼬르동 블루처럼 입학대행 신청도 가능한가요?

-네..호주도우미는 ICAE호텔학교 정식 에이전트로 호주 유학시 필요한 비자나 학교 수속등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4 혹시 ICAE 호텔학교가 호텔전반적인 일을 배우는 곳인가요? 아니면 카지노 딜러 학교 인가요?? 

-전문적인 호스피탈리티 분야에 관한 공부를 하게 되며 고급 디플로마 학위를 받게 됩니다..

2년 과정후 스위스나 호주 애들레이드에 있는 호텔학교 학사과정에 학점 인정을 받아서 편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5 초기비용도 알려 주세요(어학연수 비용과 호텔학교 초기등록비용등이요)

아는게 없다보니 질문이 많네요

-다윈이라는 도시 자체가 물가가 저렴한 곳이라 다른 대도시와는 생활비가 많이 저렴하답니다..

또한 ICAE 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면 교통비 등이 무료이며 초기 정착시 숙소를 제공받기에 부담이 덜하실거에요.

어학연수 비용은 학교에서 학교 스페셜등으로 입학신청을 한후 받게 되는 letter of offer 보시면 정확히 알수 있으며 icae 학교는 초기 비용이 4천불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이상 질문에 답변 드렸구요..이외에도 궁금한 점이 많으리라 생각되는데

상담 신청서 보내주시면 학교 정보등 좀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