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항공권]Re:한국출발 시드니 항공권 질문입니다!! 본문

호주유학정보

[호주항공권]Re:한국출발 시드니 항공권 질문입니다!!

uhakpen 2011. 8. 30. 10:16

 

 

[호주항공권]Re:한국출발 시드니 항공권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운영진 제임스입니다.

 

어학연수 준비중이시군요^^~

호도 운영진과 함께 준비하시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수 있고 많은 혜택이 있으니

꼭 참고 하시고 연락을 주세요~

 

질문에 답변 드릴께요

 

1.호주 / 한국 왕복오픈티켓(연수기간 8개월) 텍스포함 어느정도 금액선인지 궁금합니다.

 

- 1년 오픈 티켓으로 왕복티켓의 경우 2달에서 3달정도 먼저 티켓을 구매시에 택스 포함하여 대략적으로

경유지를 포함하는 항공편 : 110만원 - 130만워

직항(대한항공, 아시아나) : 130만원 - 200만원

 

몇월에 가느냐에 따라 날짜에도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꼭 미리 구입하셔야 싸게 구입하실수가 있구요.

콴타스로 간다면 코드쉐어가 가능하여 아시아나를 타고 가기 떄문에 좀더 싸고 국적기를 이용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약은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여행사는 너무 비싸요^^

 

 

2.호주는 편도로 입국가능한가요? (일본연수시절에는 꼭 왕복으로 사야만 입국이 되었었거든요..호주는 편도도 가능하다고 하던데요)

 

- 학생비자나 워홀비자로 가는 경우에 편도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본인이 8개월의 어학연수를 준비중이라고 하시니 편도가 가능하며 직항의 경우 대략 가격이 80만원선, 경유는 젤 싼게 50만원짜리도 있습니다.

 

 

3.한국 -> 호주 -> 영국 -> 한국  돌아오는 길에 영국에 들릴예정이라서요. 이 경우는 호주에서 영국행을사고 다시 영국에서 한국행을 사야되나요?

 

영국을 꼭 가실꺼라면 한국에서 편도 비행기표를 사시는게 좋으며 호주에서 영국 거쳐서 한국으로 오는 비행기표를 사시는게 유리합니다. 왜냐하면 영국 입국시에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 티켓이 없다면 입국을 거절 당할수 있기 때문이에요.

 

 

저도 여행을 많이 다녀본지라 요런 부분에는 조금 자신이 있네요 ㅋ 경험을 많이 해봐서요~

더 궁금한 부분은 호주도우미 사무실 02-565-7523 으로 연락주시거나 네이트온 친추 comfreak79@nate.com 으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제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