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 입학생 수업중인 원어민 강의 몰래 도찰(?) 해서 올려 봐요..^^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르꼬르동블루 입학생 수업중인 원어민 강의 몰래 도찰(?) 해서 올려 봐요..^^

uhakpen 2011. 9. 8. 10:35

 

르꼬르동블루 입학생 수업중인 원어민 강의 몰래 도찰(?) 해서 올려 봐요..^^

화기 애애한 분위기 속에 화,목요일 진행 되는 니키(Nikki)선생님의

미국인 원어민 선생님을 모시고, 지금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기 르꼬르동블루 시작 준비 학생들의 이름을 개개별로 지어주고 있는 중이구요,

오늘 새로이 온.. 모모.. 학생 이름..(아직 친해 지지 않아서 이름 모름.. ㅡㅡ

나중에 이름 알려주세요~*

이 수업은 오늘 자리가 남아서 외국인이 더 많이 참가 했는데요^^

누구든 주저없이.. 꼭 영어를 배워야 겠다는 친구들과,

또 열정을 가지고 재밌게 수업을 따라 하실분들 참가 부탁 드려요.

현재 추가인원 더 받고 있습니다.

여자가 은희와, 한분 밖에 없어서.. 더 많은 여성분들 참여 부탁 드리구요,,

저희가 받는 참가비는 없구요.. 다만 외국인들.. 그냥 부르기엔 미안해서

5만원 교통비로 드리고 있답니다..ㅋㅋ (외국인들 사는곳이 멀리 경기도, 수원이나, 의정부 등지에서 오고 있답니다..)

한달 5만원이면 저렴 하지요?? ^^

모두들 현재 초등학교 또는 유치원 교사 들이기에..

마치 유치원 학생들 대하듯이..^^ 영어를 하기때문에.. 쉬운 영어라 느끼시면 되겠구요!!

 

아주 간단한 영어로 시작해서.. 회화위주로..너무 쪽(?)주지 않는..

기초가 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따라 하지.. 걱정하지 않고 오셔도 된답니다.^^

더 많은 사진은 내일 카페에 올려 보도록 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