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귀국후 아이엘츠 점수 본문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르꼬르동블루]귀국후 아이엘츠 점수

uhakpen 2011. 9. 8. 10:41

 

[르꼬르동블루]귀국후 아이엘츠 점수

 

안녕하세요.. 사이님^^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서울 운영진 키미입니다..

 

제이님과 얘기해서 잘 알고 있는 듯한데.. 질문주신거에 답변 드릴게요^^

 

귀국후 아이엘츠를 볼 예정인데..

 

1. 5.0 정도 받게 되면 어학원에 시험 성적표를 보내서 10주 EAP 과정을 가능하게 문의를 해보구요..

 

2.성적표가 없다면 저희 강남사무실에서 와서 연계어학원 자체 시험을 보고 그 결과대로 연수를 하는 방법이구요..

 

3. 5.5 받을경우 어학원 등록을 환불하지 말고.. 르꼬르동블루 입학전에 연수르 좀더 하는게 좋아요..

 

제가 추천해 드리는것은.. 어학연수 10주정도..아이엘츠 점수가 있던 없던 호주에서 적응도 해야하니.. 등록을 하는편이

 

앞으로의 호주생활을 볼때 '사이'님께 도움이 될거 같네요

 

 

 

 

 

 

 

안녕하세요

일단 저는 3개월 전에 선중이 형님하고 대략적인 상담은 이미 마춰서

어느정도 지금 제가 뭘 해야 할지는 알고 있는 상태입니다

 

저는 지금 필리핀에서 아이엘츠를 배우고 있구요 다음주면 3개월 과정이 끝나서 한국으로 돌아가는데

돌아가서 학원을 등록해 지금까지 배운걸 정리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11월 첫째주나 10월 마지막주에 아이엘츠 시험을 볼 예정이구요

 

그런데 제가 그 시험에서 5.5을 맞는다는 확신이 없어서 동시에 다른 길도 알아보고 있었는데

질문 게시판에서 4.5나 5.0정도 맞는 분들이 시험 성적표를 가지고 서울 사무소에 가면 호주에서 10주 과정으로 연계연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잘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만약에 10주 과정으로 가게 된다면 아이엘츠 성적표가 필요한거죠? 만약에 없다면 이쪽으로는 갈 수 잇는 길이 없는건가요 ?

또 만약에 성적표 없이도 갈 수 있어서 제가 갔다면 그래서 연계 연수를 하고 있는데 그동안에 제가 한국에서 친 시험 성적이 5.5를 충족했다면 그때 다니고 있던 연계연수는 취소가 가능하고 환불도 가능 한건가요?

 

질문이 너무 복잡하고 글 재주도 없어서 뜻이 잘 전달 됐는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제가 이런 질문을 하는 이유는 여기서 모의 아이엘츠를 치면 4.5에서 5.0이 나와서요;;

물론 실제 아이엘츠랑 모의 아이엘츠가 다르다는건 알고 있습니다 근데 한국에서 배운걸 정리하고 열심히 하면 제 생각이지만 만족 할 수 있는 점수를 받을수 있을거 같기도 해서 입니다..어떤게 최선의 방법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11월 초에 가서 10주 연계 연수를 하고 입학 했으면 좋겠는데 가능한지 또 도우미 님들이 보시기에 제가 지금 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의 선택이 뭔지 알려주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