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캐나다유학]캐나다 마니토바 대학에서 보내온 풍경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캐나다유학]캐나다 마니토바 대학에서 보내온 풍경

uhakpen 2011. 11. 9. 09:26

 

[캐나다유학]캐나다 마니토바 대학에서 보내온 풍경

 

 

 

안녕하세요~

 

호도 회원인 준우가 캐나다 마니토바 대학에서 보내온 풍경들입니다.

 

시드니와 다르게 엄청 추워지고 있다고 하네요~

 

마니토바 대학의 기숙사의 방은 이렇게 생겼다고 하네요 ㅋㅋ 다들 참고하시고요

보통의 대학교 기숙사들은 다 비슷한거 같아요^^~

 

 



 

기숙사에서 나오는 저녁 메뉴인듯 ^^~

생선과 스튜?  그닥 맛있어 보이진 않아요 ㅋㅋ 한국 음식이 그리울거 같아요~~

 

요 밑에 있는건 Manito Ahbee Festival @MTS Centre에서 찍은거라네요~

 

 

 

 

캐나다의 마니토바 대학과 마니토바 주에 있는 Red River College는 2년동안 공부한 후 졸업하면

졸업과 동시에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분은 호주도우미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