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Re:군바리입니다 본문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르꼬르동블루]Re:군바리입니다

uhakpen 2011. 11. 15. 09:31

 

[르꼬르동블루]Re:군바리입니다

 

 

 

안녕하세요? 지구용사님..^^

지구를 지켜주세욧...쿨럭..

ㅋㅋㅋ

암튼 글 주셔서 반갑구요..ㅌㅌㅌ

아직 군대 군바리? ㅎㅎ

제대하기 전부터 계획을 잘 세우시는거 같네요..

앞으로 한가지씩 짚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구요,

전화가 안되면 이렇게 카페에다 언제든 글 남기도록 하시구요.

IELTS 아엘츠 5.5 점수 있어야 맞구요..

간혹 다른곳에서 잘못 알고 아카데믹 모듈로 준비 하시는 분이 가끔 계시는데요,

아직까지 제네럴이면 입학 가능하니, 괜시리 고생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학연수나, 연계연수는 아엘츠 점수 5.5 가 있다면 따로 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이번에 들어가는 슬기나, 바울이나, 다른 동생들 모두..

점수가 있다더라도.. 현지 적응을 위해..

그리고 또 영어로 진행 되는 수업을 따라가기 위해 시작 하기전. 두달 정도

듣고 가는 사람도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지구용사님은 아엘츠를 받아서 갈지 연계연수를 통해 갈지..를 알려주셔야

정확한 진행 방법과, 설명을 드릴수 있으니..

상담카드 클릭해서 자세한 내용으로 상담 받아 볼수 있도록 하시구요~

연계연수를 통해서 가는거나, 아엘츠 점수를 받아서 가든,

저희의 도움을 받아서 가는게 편할꺼에요^^

따로 돈 드는것도 아니라 혼자 가는것 보단, 아무래도 좋은 점들이 많고..

비자 수속이나, 기타 진행 상황을 혼자 알기란 쉽지 않은 부분도 있거든요

시기나 기간은 르꼬르동블루 입학시기는 1, 4, 7, 10월에 입학 가능하답니다..

저희 카페에 군바리(?)도 많으니 힘내시구요..^^

일병 2호봉.. 아직 남은 시기가 많지만, 무사히 제대 해서..

조만간 뵙는 그날까지, 열심히~~

아자 아자~~!! ㅋㅋ

 

 

 

 

 

제가 아직 제대하지 않았지만 .....ㅜㅜ  개념좀 잡고 싶습니다.

 

일단 르꼬르동 블루에 입학하려면 IELTS5.5를 맞아야 입학가능 한건 알겠는데 ....

 

막 다른 회원님들 보면 어학 연수?? 연수연계?? 이걸 하고 르꼬르동 블루에 가는 것 같은데 이거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돈, 장소, 기간 등 등) 무슨 학원을 다니는 것 같기도 하고 ....

 

흠....전화를 하고 싶지만 전화도 못하고

 

시간도 안되고 물어보고 싶은걸 자세히 설명을 못하겠습니다.ㅜㅜ

 

음~~~ 호도를 통해서 르꼬르동 블루를 입학하는 방법과 제가 IELTS를 아직 못땄는데 쉽게 딸수있는방법(어학연수)를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무슨 말을 하는 건지 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요즘에 사이버지식정보망을 오기가 좀 힘듭니다.ㅋㅋㅋ 후달려서 눈치가 보이네여 ㅋ

 일병 2호봉이라서 ㅋㅋㅋ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