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르꼬르동블루]Re:상담신청요!! 본문

르꼬르동블루/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호주르꼬르동블루]Re:상담신청요!!

uhakpen 2011. 11. 16. 09:42

 

[호주르꼬르동블루]Re:상담신청요!!

 

안녕하세요..찬추님^^

 

고등학교 재학중에 요리사가 되겠다고 계획을 하고 있는데 머가 늦은거죠??ㅎㅎ

 

저도 전문대 호텔조리과 입학을 하면서 처음 요리를 배우기 시작했구요..졸업후 호주  르꼬르동블루에 입학을 해보니

 

3-40대 분들도 계시는것처럼 요리 배우는데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요리사라는 직업이.. 처음 시작할때는 박봉에 노동 시간도 많고.. 생각지 못했던 힘든 부분들이 생길텐데

 

정말로 요리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도전해서 몇몇 유명쉐프들처럼 한국뿐 아니라 외국에서도

 

인정받는 쉐프로 될수 있으니 열심히 하시구요..

 

르꼬르동블루 입학을 위해선 만 18세가 넘어야 하고.. 고등학교 졸업이상 , 아이엘츠 5.5 점수를 가지고 잇어야 하기에

 

지금부터는 영어 공부에 집중하면서 졸업전까지 IELTS 5.5 점수를 받아 놓으면 졸업과 동시에 르꼬르동블루에서

 

요리공부를 시작할수가 있구요..아직 1년 이상 시간이 남아 있으니 충분히 가능한 일이니 부모님과 상담을 해보시구

 

진로 결정후 준비해도 늦지 않겠네요..

 

그리고 르꼬르동블루나 호주 생활등 궁금한점 있으면 질문글이나 강남 호주도우미 사무실 방문하면

 

제가 항상 있으니 상담해 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인문계 고등학교에다니는 2학년인 학생입니다. 제가 예전부터 요리하는것을 생각 해왔는데요 이제서야 결심을 하게됬어요.... 지금 제가 요리를 시작하기에 늦은건가요??? 제가 지금 고등 학교를 졸업하고 난뒤에 바로 가려고 하는데요일반 대학교를 졸업하고 난뒤에 가는것보다 바로가는것이 좋겠죠??

제가 아직 요리를 정식으로는 배우지 않았어요 그래도 약간의 손재주가있어요... 제가 르꼬르동 블루에 들어 가려면 지금 요리를 배워두는게더 좋겠죠???  그리고 내신도 준비 해야 하나요??? 입학 신청할때 성적도 필요한것같던데.....

아이엘츠 준비를 이제부터하려고 하는데 제영어 성적은 중상위권인데 얼마나걸리죠?? 마지막으로 제가 지금 뭘 해야할지 잘모르겠어요....  몇가지 조언 부탁드려요 ^^  진심 르꼬르동 블루에 들어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