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도우미 Jay가 다시 호주 사무실에 도착.!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호주도우미 Jay가 다시 호주 사무실에 도착.!

uhakpen 2017. 6. 5. 11:51

호주도우미 Jay가 다시 호주 사무실에 도착.!


호주도우미 호도 Jay가 호주에 어제 도착했십니다~^^

호주 다녀간지 두달 밖에 안된거 같은데.. 자주 다녀온다고 하는데,

저번에 못 본 애들이 많기에.. 이번에도 또 나왔다지요? ㅎㅎㅎ


요 근래에 들어온 호도 인들아~ 시티 나오거든 사무실 들러..

저번에 못 만나서 아쉬웠던 애들이 많은데, 꼭 다 모여서 재미난 이야기 들을수 있길 바래~

호주 많이 추워 졌는데.. 따뜻한 커피와 함께..ㅋㅋㅋ...


내일은 멘리로 출두 하니, 멘리파들도 연락 주이소~ㅋㅋ



비행기 안에서 찍힌 하버브릿지.. 2017년 6월 호주도우미 Jay



강남 사무실 떠나기 전에 한컷.~! 저기 저 버스를 타고 간다죠?? ㅋㅋ





호주 ㅂㅣ비드 축제모습 건희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