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르꼬르동블루 졸업생]호도 송희님이 일하는곳 시드니 OTTO 본문

호주도우미 이야기

[르꼬르동블루 졸업생]호도 송희님이 일하는곳 시드니 OTTO

uhakpen 2017. 6. 5. 18:02

[르꼬르동블루 졸업생]호도 송희님이 일하는곳 시드니 OTTO


오늘은 호주에서 열심히 일 하고 있는 회원들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많은 르꼬르동블루 선배들이 시드니 유명 레스토랑에서 근무중인데요!

그중에 4년 전일까요? 그 즈음에 들어온 송희님과 연락이 닿아 전격 방문을 했답니다.

사실 약속도 없이 갑자기.. 다른 졸업생들과 찾아 갔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랐을 송희야~ 만나서 반가웠고..

서비스 디져트 너무 맛있었다는..ㅋㅋㅋㅋ

니가 직접 만들었다니.!

많은 애들에게 추천 해 주고 싶넹..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는 모습 보기 좋았데이~~~!

나중에 많은 후배들이 있으니, 선배로써의 멋진 길 인도 부탁 할께..ㅋㅋ


8/6 Cowper Wharf rd, Wooloomooloo NSW 2011 시드니 otto 라는 코우퍼 와프 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는곳에 갔답니다.



성당 뒷쪽 와프라는데.. 수열이랑, 한참 찾았다는.. ㄷ ㄷ ㄷ




2013년 일까요? 14년 일까요? 이곳에 오면 르꼬르동블루 졸업생의 활약상을 볼수 있다죠? ㅋㅋ


송희가 직접 만들어준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작품??ㅋㅋ




오늘 맛있게 잘 먹고 이렇게 초코렛 까지 ~~


호도 식구들 현진이도 보이고, 송희도 보이고..등등 우리 애들이 많다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