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호주요리학교]입국후 첫날 은행만들고 핸드폰 후 정착중 본문

호도 무료 픽업사진

[호주요리학교]입국후 첫날 은행만들고 핸드폰 후 정착중

uhakpen 2017. 6. 9. 19:38

[호주요리학교]입국후 첫날 은행만들고 핸드폰 후 정착중


오늘도 많은 호도 가족들이 탄생 했습니다.

아침부터 이곳 호주현지에서는 새 가족들 맞을 준비로 분주했구요, 새로운 새 가족들

호주땅에 무사히 안착후 현지 소식 호주에서 전해 드립니다..


호주는 현재 한국 여름과 다르게 겨울 시즌에 접어 들고 있는데요,

마침 겨울장마가 시작되서 그런지.. 어제부터 계속 비가 내린 와중에 들어오셨답니다.


호주 겨울이.. 유난히 뼈에 사무치는 겨울이기도 한데요.. 눈은 오지 않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이곳에 살면 춥답니다.. 왜 그런지는 여러분이 이곳에 살아 보시기 바라구요..

ㅋㅋㅋ


오늘 들어온 남녀 학생들 모두 호주 요리학교 준비를 하는 학생들로써,

새로운 후배를 맞이 하기 위해. 르꼬르동블루를 5년전에 벌써 졸업한 졸업생 선배도

나와서 입국을 환영해 주었답니다.


이날 나와서 도와준 수열님께 감사의 말 전하구요.

후배들을 위해.. 세심하게 베려 해 준 덕분에 무사히.. 많은 정보 얻어 간다는 후문 남겼답니다.


후배들 모두 20대 초반에 사회경험도 전무한 사회 초년생들이기도 한데요,

이제부터 이곳에 터전을 잡고 한발 한발 호주 생활 내딪을 계획이라지요.


두 학생 모두.. 홈스테이 가정분들 모두.. 메너도 좋고, 좋게 보이셨는데요,

이제 들어가서 본인들이 열심히 노력해서.. 정착하고, 영어 늘리는 일만 남았답니다.


도착후.. 호주라는걸 실감해 하며..

짐 풀고, 현지답사.. 주변거리 체크등등.. 여러 준비작업들을 마쳤구요.


은행과, 핸드폰개통, 식당이 어디 있으며.. 마트는 또 어디 있으며.. 기본적인 주거 환경을

다 습득 후에.. 호주도우미 운영진과 헤어졌답니다.


이젠 길 잃어도 전화기 하나면 다 찾을수 있을것 같다는.. 예*님 말로 금새 적응하는

애들을 보니, 대견하기도 합니다.


이제 호주에서 멋진 생활 많이 만들고.. 홧팅 하는거 알지 애들아~~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길 바래..!! ㅎㅎㅎ



이날 모두 호주 도착 한 녀석들이죠..ㅋㅋ 모두 호주요리학교 준비생들이랍니다.



호주 떠나기 직전 한국에서 기념샷을 했는데, 호주 와서 또 기념샷 찍었네요..ㅋㅋㅋ



짜잔.! 첫 호주 도착 사진..ㅋㅋ


드디어 호주에 왔답니다.. 도착 후 바로 호주에서 케어 해 줬던 언니 목소리를 기억하다니..ㅋㅋ



이곳 호주 해안가 멘리에서 정착을 하는 이 친구들은 이곳 호주 유명 은행인 커먼웰즈 은행에서

첫 뱅크어카운트 오픈을 했답니다..

4명이 계좌만드는데 무려 2시간이 걸렸다지요.. ㅋㅋㅋ


친절하신 집주인 아저씨께서 직접 마중도 나오시고..

영어도 잘하셔서 영어공부 하는데 제격이겠네..ㅎㅎ








이상으로 호주 요리학교 준비생 5인 도착 정착기를 마칩니다.

현재 한국에서 준비 중인 요리학교 준비 학생들은 철저한 영어공부와 더불어..

완벽한(?) 정신무장 해 오도록 하기 바랍니닷!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