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도우미 - (유학펜)

[꼬르동블루]신입생 도착 혜원이 본문

호도 무료 픽업사진

[꼬르동블루]신입생 도착 혜원이

uhakpen 2017. 6. 13. 16:24

[르꼬르동블루]신입생 도착 혜원이


지난 주말에, 깜짝 도착한 혜원학생 소개 해 드려요..^^

보통은 주중에 많이들 도착하는데, 주말에 도착하게되서 아무도 못만나면 어떻게 해요?

라며 많이 걱정했던 혜원이는.. 지난 주말에 한국에서 10시간이 넘는 비행을 마치고

도착 했답니다.

마찬가지로 연계 어학연수를 마치고, 르꼬르동블루 입학을 계획으로 호주 학생비자를 받아서

입국했구요, 도착 하자마자, 핸드폰 개통을 바로 했답니다.. 도착 직후.. 아무도 모르기에,

연락처는 만들어 줘야 할것 같아서.. 바로 저희 픽업하면서 바로 만들었다지요~~

은행 계좌 개설은 화요일인 오늘 만들었구요..ㅋㅋㅋ

호주는 어제도 공휴일이라 쉬었던거 알죠?? ㅎㅎ

암튼.. 호주 도착 을 환영 하며~~

계속 속속~~ 입국하는 같은 기수들 똘똘 뭉쳐서.. 외로운 호주생활이 힘들지 않게.

서로 서로 도우며 지낼수 있는 호도 가족들이 되길 바랄께~~





호주요리유학! 고고싱~~~


첫 숙소로 구한곳.! 호주도우미 시드니 언니가 직접 구해준 이곳.!

이곳으로 주욱~ 걸어 올라가는곳이라죠..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신입생들이 주로 머무는곳 처음 도착해서 한국인이 많이 없는곳 시티로 첫 터전을 잡았답니다.. 시티 타운홀과도 가까운 거리..



호주는 현재 겨울이 찾아 오고 있답니다.

겨울이라지만, 눈은 안와요.



혜원이 도착사진으로 기념샷!

호주도우미 사무실 앞에서 오늘을 기념하여 남깁니다.. 혜원이는 도착후에 피곤할텐데,

쉬지도 않고, 바로 주위환경 적응차, 이곳 저곳 다 돌아다녔답니다..


눈은 안오는데.. 우기라.. 비가 몽땅 오고 있다지요?? ㅎㅎ

호주는 지진도 없고, 교육 환경도 좋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추고 있답니다.


호주 르꼬르동블루 입학생들이 저희 호주도우미 유학펜을 통해서 오지 않는애들이.. 현지 도착해서,

항상 묻는말.. 지금 회원 가입 안되나요? 하는데.. 도착 하면 안된답니다..

수속을 다 마쳐 버리면 저희가 케어 해 드릴수 없거든요..ㅎㅎ


꼭 한국 오기전 부터 저희와 연계해서 오셔야 합니다..

저희 통한다고 수수료가 나오는것도 아니니.. 모든 과정을 무료로 진행 하고 있습니다

(비자신청후 픽업 도착 전과정 무료 진행)

혹시 수수료 내는줄 알았다면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ㅎㅎ


대표 문의 : 02-565-7523